영화 ‘범죄도시4’(감독 허명행)가 개봉 첫날 82만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로 데뷔한 것은 물론, 단숨에 100만 돌파까지 이뤄냈다.25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범죄도시4’는 개봉일인 지난 24일 하루 동안 82만1,626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정상에 올랐다. 2위는 ‘쿵푸팬더4’가 7,624명(누적 128만2,102명)을 불러 모아 자리했고 ‘파묘’가 5,978명(누적 1,181만6,244명)을 추가하면서 뒤를 이었다. 이로써 ‘범죄도시4’는 올해 개봉작 중 최고
영화 ‘범죄도시’, 그리고 마석도가 계속해서 대중의 마음에 닿을 수 있는 건 이 프로젝트에 누구보다 ‘진심’인 제작자 겸 배우 마동석의 열정과 노력 덕일 거다. 시리즈 고유의 특성을 잃지 않으면서도 한 걸음이라도 더 나아간 이야기와 재미를 담아내기 위해 치열하게 고민하고 끊임없이 도전하는 그는 이번에도 ‘최선’을 다한 결과물로 관객의 평가를 기다리고 있다.일단 반응은 좋다. 오늘(24일) 개봉과 동시에 83만 장이라는 역대급 사전 예매량으로 ‘범죄도시’ 시리즈는 물론, 올해 개봉작 중 최고 예매량, 역대 한국
영화 ‘범죄도시4’(감독 허명행)가 83만 장이라는 역대급 사전 예매량으로 ‘범죄도시’ 시리즈는 물론 2024년 최고 예매량, 역대 한국 영화 최고 예매량 기록을 새롭게 썼다.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범죄도시4’는 개봉일인 오늘(24일) 오전 8시 기준 실시간 예매율 95.5%, 예매량 83만4,455장으로 압도적 1위를 차지했다. 개봉을 2주나 앞두고 있던 지난 11일부터 예매율 전체 1위에 등극한 뒤 굳건히 정상의 자리를 지키며 심상치 않은 흥행 조짐을 보였던 ‘범죄도시4’는 개봉
기다리고 기다리던 김태용 감독의 새 영화 ‘원더랜드’가 드디어 개봉한다. 2021년 크랭크업 후 약 3년 만이다. 오랜 기다림 끝에 관객을 만나는 ‘원더랜드’가 극장가를 매료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원더랜드’는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코로나19 시국인 2020년 4월 크랭크인 한 ‘원더랜드’는 다음 해 5월 모든 촬영을 마쳤지만, 코로나19 여파 등으로 개봉이 연기되면서 적당한 개봉 시기를 기다려왔다. 그리고 마
배우 강동원이 돌아온다. 그가 주연을 맡은 영화 ‘설계자’(감독 이요섭)가 5월 개봉을 확정하고 관객과 만날 준비에 돌입했다.‘설계자’는 의뢰받은 청부 살인을 완벽한 사고사로 조작하는 설계자 ‘영일’(강동원)이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참신한 소재와 짜임새 있는 완성도로 흥행을 이끌어 온 제작사 영화사 집의 신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사고로 조작된 청부 살인이라는 신선한 소재에 생생한 현실감을 더해 예측할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매 작품 독보적인 존
배우 홍예지가 안정적인 연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홍예지는 MBN 주말 미니시리즈 ‘세자가 사라졌다’(연출 김진만, 극본 박철‧김지수)에서 어의 최상록(김주헌 분)의 고명딸이자 한양 최고 ‘상여자’ 최명윤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지난 21일 방송에서 최명윤은 칼에 찔린 이건(수호 분)을 치료했을 뿐 아니라 자신의 아버지인 최상록에 의해 납치된 이건을 뛰어난 무술 실력으로 구했다. 이건이 위기에 빠지기만 하면 구하러 오며 ‘이건 지킴이’다운 활약을 펼쳤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도성대군(김민규 분)가
배우 변요한이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동시 공략한다. 영화 ‘그녀가 죽었다’(감독 김세휘)와 디즈니+ 새 오리지널 시리즈 ‘삼식이 삼촌’을 통해서다. 전혀 다른 캐릭터를 소화하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입증할 전망이다. 먼저 오는 5월 영화 ‘그녀가 죽었다’로 관객을 찾는다.‘그녀가 죽었다’는 훔쳐보기가 취미인 공인중개사 구정태(변요한 분)가 관찰하던 SNS 인플루언서 한소라(신혜선 분)의 죽음을 목격하고 살인자의 누명을 벗기 위해 한소라의 주변을 뒤지며 펼쳐지는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다. 2022년 영화 ‘한산: 용의
‘트리플 천만’을 노리는 국내 대표 범죄 액션 시리즈 ‘범죄도시4’(감독 허명행)가 개봉을 약 일주일 앞두고 압도적인 예매율을 기록하며 심상치 않은 흥행 조짐을 예고했다. 18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범죄도시4’는 이날 오후 5시 30분 기준 실시간 예매율 70.4%, 예매 관객 수 24만6,943명으로, 예매율 8.6%, 예매 관객 수 3만74명으로 2위에 자리한 ‘쿵푸팬더4’를 압도적 격차로 따돌리고 전체 1위를 달리고 있다. 지난 14일 오전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한 뒤, 개
배우 신혜선이 영화 ‘그녀가 죽었다’(감독 김세휘)로 관객 앞에 선다. ‘관종’ 인플루언서로 변신, 새로운 얼굴로 관객을 매료할 전망이다. ‘그녀가 죽었다’는 훔쳐보기가 취미인 공인중개사 구정태(변요한 분)가 관찰하던 SNS 인플루언서 한소라(신혜선 분)의 죽음을 목격하고 살인자의 누명을 벗기 위해 한소라의 주변을 뒤지며 펼쳐지는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다. 신혜선은 드라마 ‘비밀의 숲’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웰컴투 삼달리’, 영화 ‘결백’ ‘도굴’ ‘타겟’ 등 장르 불문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흠잡을 데
영화 ‘쿵푸팬더4’(감독 마이크 미첼‧스테파니 스티네)가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극장가를 달궜다.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파묘’(감독 장재현)는 ‘부산행’을 제치고 역대 박스오피스 18위에 올랐다. 15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주말(12일~14일) 가장 많은 관객의 선택을 받은 작품은 애니메이션 ‘쿵푸팬더4’였다. 이 기간 동안 총 40만8,572명의 관객을 불러 모았다. 지난 10일 개봉 첫날 42만9,107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올해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2023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코리안 판타스틱 부문 장편 특별언급을 수상한 영화 ‘모르는 이야기’(감독 양근영)가 더 많은 관객과 만날 준비를 마쳤다. ‘진짜 나’와 마주하는 여정을 기이하고 낯선 세계관으로 담아내 완전히 새로운 영화적 체험을 선사한다. 관객의 마음에 닿을 수 있을까.‘모르는 이야기’는 환상적인 꿈에 매혹된 사람들의 끝 모를 자아 찾기를 그린 멀티판타지 시네마다. 조성희 감독의 단편 ‘남매의 집’(2009), 하마구치 류스케 감독의 한일합작 영화 ‘심도’(2011), 정성일 감독의 다큐
무더운 여름 뉴욕의 어느 날, 고대 유물 속 깨어난 ‘데스칠’로 인해 정체불명의 냉기가 몰려오고 마침내 도시는 얼어붙고 만다. 유령을 퇴치하는 그루버슨(폴 러드 분)과 라이즈 버스터즈 멤버들은 얼어붙은 세상을 깨부수기 위해 유령 군단을 쫓기 시작하는데…영화 ‘고스트버스터즈: 오싹한 뉴욕’(감독 길 키넌)은 고대 유물의 사악한 힘으로 빙하기에 이르게 된 세상을 구하기 위해 버스터즈들이 힘을 합쳐 펼치는 어드벤처다.유령을 잡는다는 획기적인 장르와 소재로 1980년대 전 세계 극장가에 신드롬을 일으킨 ‘고스트버스터즈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기대작 두 편이 극장가 출격을 앞두고 있다. ‘혹성탈출: 새로운 시대’(감독 웨스 볼)와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감독 조지 밀러)가 그 주인공이다. 두 작품 모두 탄탄한 마니아층을 지닌 프랜차이즈로, 더욱 새로워진 이야기로 관객을 매료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먼저 ‘혹성탈출: 새로운 시대’가 오는 5월 8일 국내 개봉한다. 독보적인 이야기와 메시지로 큰 사랑을 받으며 도합 16억8,100만 달러의 흥행수익을 기록한 ‘혹성탈출’ 시리즈의 귀환을 알리는 작품으로, 진화한 유인원과 퇴화된
배우 변요한이 영화 ‘그녀가 죽었다’(감독 김세휘)로 2년 만에 스크린에 돌아온다. 남의 삶을 훔쳐보는 악취미를 가진 인물로 분해 새로운 얼굴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변요한은 드라마 ‘미생’에서 능글맞으면서도 긍정적인 에너지를 뿜어내는 한석율을 매력적으로 완성하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뒤,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미스터 션샤인’, 영화 ‘소셜포비아’ ‘자산어보’ ‘보이스’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줬다. 특히 2022년 여름 개봉한 영화 ‘한산: 용의 출현
할리우드 액션 블록버스터 ‘고질라 X 콩: 뉴 엠파이어’(감독 애덤 윈가드)의 지구 속 또 다른 지구 ‘할로우 어스’는 어떻게 탄생했을까. ‘고질라 X 콩: 뉴 엠파이어’는 상상초월의 거대한 위협에 맞서 힘을 합친 ‘고질라’와 ‘콩’이 몬스터버스 사상 최강의 ‘팀업’을 펼치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2021년 개봉한 ‘고질라 VS. 콩’ 후속작으로, 애덤 윈가드 감독을 필두로 전작에서 활약한 배우, 제작진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 개봉 1주 만에 올해 전체 박스오피스 3위에 등극하는 등 전 세계 극장가를 휩쓸고 있
영화 ‘어게인 1997’(감독 신승훈)이 관객과 만날 준비를 마쳤다. 메가폰을 잡은 신승훈 감독은 “하나의 장르로 규정짓지 않으려고 했다”며 연출에 중점을 둔 부분을 밝혔다.‘어게인 1997’은 죽는 순간 과거의 후회되는 ‘그 때’로 보내주는 5장의 부적을 얻게 된 남자가 제일 잘 나가던 그 시절, 1997년 고등학생 때로 돌아가면서 시작된 인생 개조 프로젝트를 그린 ‘N차’ 회귀 판타지다.40대 감성을 가진 주인공이 절친한 친구들과 첫사랑의 추억을 쌓았던 고등학생으로 돌아가는 설정으로, 영화 ‘수상한 그
또 한 편의 공포영화 ‘씬’(감독 한동석)이 관객과 만날 준비를 마쳤다. 올해 첫 ‘천만 영화’에 등극한 오컬트 ‘파묘’(감독 장재현)의 뒤를 이어 극장가를 매료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씬’은 영화 촬영을 위해 시골 폐교로 온 배우와 제작진이 촬영 첫날부터 오묘한 기운에 휩싸이고 깨어나지 말아야 할 존재를 만나 그로부터 벗어나기 위한 탈출을 그린 오컬트 공포다. 한동석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작품으로, 제41회 토리노국제영화제 ‘Crazies’ 경쟁 섹션과 브루고어 공포 영화 페스티벌 공식 초청에 이어
영화 ‘파묘’(감독 장재현)가 하루 만에 박스오피스 정상의 자리를 되찾았다. 개봉 첫날 1위로 데뷔한 ‘댓글부대’(감독 안국진)는 하루 만에 관객 수가 급감하면서 흥행에 적신호가 켜졌다. 29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파묘’는 지난 28일 6만7,794명의 관객을 불러 모아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지난달 22일 개봉 후 줄곧 정상의 자리를 지켰던 ‘파묘’는 지난 27일 ‘댓글부대’의 개봉과 함께 한 계단 내려와 2위에 자리했으나, 하루 만에 다시 정상의 자리를 꿰차며 저력을 보여
고질라 vs 콩, 두 타이탄의 전설적인 대결 이후 할로우 어스에 남은 ‘콩’은 드디어 애타게 찾던 동족을 발견하지만 그 뒤에 도사리고 있는 예상치 못한 위협에 맞닥뜨린다. 깊은 동면에 빠진 ‘고질라’는 알 수 없는 신호로 인해 깨어나고 푸른 눈의 폭군 ‘스카 킹’의 지배 아래 위기에 처한 할로우 어스를 마주하게 된다. 할로우 어스는 물론, 지구상에도 출몰해 전 세계를 초토화시키는 타이탄들의 도발 속에서 ‘고질라’와 ‘콩’은 사상 처음으로 한 팀을 이뤄 반격에 나서기로 한다. 영화 ‘고질라 X 콩: 뉴 엠파이어’
박스오피스 왕좌가 바뀔까. 영화 ‘댓글부대’(감독 안국진)가 개봉을 앞두고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새로운 흥행 바람을 예고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댓글부대’는 개봉을 2일 전인 지난 25일 오전 10시 30분 실시간 예매율 27.5%로 전체 영화 예매율 1위에 오른 뒤, 26일 현재까지 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지난달 22일 개봉 후 줄곧 박스오피스 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파묘’를 예매율에서 앞서며 새로운 왕자의 탄생을 예고해 이목을 끈다. ‘파묘’는 26일 오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