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쿵푸팬더4’(감독 마이크 미첼‧스테파니 스티네)가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극장가를 달궜다.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파묘’(감독 장재현)는 ‘부산행’을 제치고 역대 박스오피스 18위에 올랐다. 15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주말(12일~14일) 가장 많은 관객의 선택을 받은 작품은 애니메이션 ‘쿵푸팬더4’였다. 이 기간 동안 총 40만8,572명의 관객을 불러 모았다. 지난 10일 개봉 첫날 42만9,107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올해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드림웍스 최고 흥행 시리즈 ‘쿵푸팬더’의 네 번째 이야기 ‘쿵푸팬더4’(감독 마이크 미첼‧스테파니 스티네)가 개봉을 하루 앞두고 전체 예매율 1위를 유지하며 심상치 않은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영화 ‘파묘’(감독 장재현)의 독주를 끊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9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쿵푸팬더4’는 이날 오전 11시 20분 기준 실시간 예매율 50.5%로 압도적 1위에 올라 있다. 개봉을 8일 앞둔 지난 2일 오전 전체 예매율 1위에 오른 뒤 정상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어 이목
영화 ‘파묘’(감독 장재현)가 개봉 7주 차 주말에도 박스오피스 정상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장기 흥행을 이어갔다.8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파묘’는 지난 주말(5일~7일) 21만6,800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월 22일 개봉 이후 무려 7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정상에 올라 이목을 끈다. 이날까지 누적 관객 수 1,133만5,762명을 기록한 ‘파묘’는 2009년 개봉해 1,132만명을 사로잡은 ‘해운대’를 제치고 역대 박스오피스 20위에 자리했다
1980년대 홍콩 경제를 주무르던 황금제국 ‘카르멘 그룹’이 하루아침에 무너지고 그동안 자행됐던 불법들이 서서히 드러나며 2조 홍콩 달러에 달하는 대규모 수사가 시작된다. 불법으로 악명 높은 그룹의 수장 청이옌(양조위 분), 그를 집요하게 쫓는 반부패 수사관 류치위안(유덕화 분). 불꽃 튀는 대결 속 오직 한 사람만 살아남는다.영화 ‘골드핑거’(감독 장문강)는 홍콩 경제를 주무르는 거대 황금제국 카르멘 그룹의 수장 청이옌과 그의 제국을 집요하게 파헤치는 반부패 수사관 류치위안의 대결을 담은 작품이다. 홍콩 누아
할리우드 액션 블록버스터 ‘고질라 X 콩: 뉴 엠파이어’(감독 애덤 윈가드)의 지구 속 또 다른 지구 ‘할로우 어스’는 어떻게 탄생했을까. ‘고질라 X 콩: 뉴 엠파이어’는 상상초월의 거대한 위협에 맞서 힘을 합친 ‘고질라’와 ‘콩’이 몬스터버스 사상 최강의 ‘팀업’을 펼치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2021년 개봉한 ‘고질라 VS. 콩’ 후속작으로, 애덤 윈가드 감독을 필두로 전작에서 활약한 배우, 제작진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 개봉 1주 만에 올해 전체 박스오피스 3위에 등극하는 등 전 세계 극장가를 휩쓸고 있
영화 ‘파묘’(감독 장재현)가 하루 만에 박스오피스 정상의 자리를 되찾았다. 개봉 첫날 1위로 데뷔한 ‘댓글부대’(감독 안국진)는 하루 만에 관객 수가 급감하면서 흥행에 적신호가 켜졌다. 29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파묘’는 지난 28일 6만7,794명의 관객을 불러 모아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지난달 22일 개봉 후 줄곧 정상의 자리를 지켰던 ‘파묘’는 지난 27일 ‘댓글부대’의 개봉과 함께 한 계단 내려와 2위에 자리했으나, 하루 만에 다시 정상의 자리를 꿰차며 저력을 보여
박스오피스 왕좌가 바뀔까. 영화 ‘댓글부대’(감독 안국진)가 개봉을 앞두고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새로운 흥행 바람을 예고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댓글부대’는 개봉을 2일 전인 지난 25일 오전 10시 30분 실시간 예매율 27.5%로 전체 영화 예매율 1위에 오른 뒤, 26일 현재까지 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지난달 22일 개봉 후 줄곧 박스오피스 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파묘’를 예매율에서 앞서며 새로운 왕자의 탄생을 예고해 이목을 끈다. ‘파묘’는 26일 오전
영화 ‘파묘’(감독 장재현)가 마침내 ‘천만’ 관객을 돌파했다. 연일 무서운 기세로 흥행 기록을 갈아치운 ‘파묘’는 올해 첫 천만 영화이자, 오컬트 최초 천만 영화에 등극하며 새 역사를 썼다.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파묘’는 지난 24일 오전 9시 누적 관객 수 1,000만1,642명을 기록하며 올해 첫 천만 영화의 탄생을 알렸다. 역대 32번째, 한국 영화로는 23번째 천만 돌파 기록이다. 이날까지 ‘파묘’가 총 불러들인 관객은 1,020만9,062명이다. 개봉 첫날부터 반응은 뜨거웠
영화 ‘파묘’(감독 장재현)가 28일 연속 박스오피스 정상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952만 관객을 돌파했다. 1,000만 관객까지 단 48만명만 남겨 두고 있어 올해 첫 ‘천만 영화’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21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파묘’는 지난 20일 하루 동안 6만9,875명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했다. 지난달 22일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정상에 오른 뒤 여전히 자리를 지키며 흔들림 없는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어 이목을 끈다.누적 관객 수는 952만2,759명
식을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영화 ‘파묘’(감독 장재현)가 거침 없는 흥행 질주를 이어가며 800만 고지까지 넘겼다. 올해 첫 번째 ‘천만’ 영화가 탄생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11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파묘’는 지난 10일 하루 동안 47만2,295명의 관객을 불러 모으며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킨 것은 물론, 누적 관객 수 804만1,973명을 기록하며 8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지난 주말(8일~10일) ‘파묘’가 불러들인 관객은 무려 127만5,219명이었다. 2위에
영화 ‘파묘’가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 개봉 이후 15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놓치지 않으며 다가오는 주말 700만 관객을 넘어설 전망이다. ‘파묘’의 이러한 행보는 지난해 흑자전환에 성공한 CJ CGV의 재도약에 상당한 동력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지난달 22일 개봉한 ‘파묘’는 첫날부터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더니 지난 7일까지 15일 연속 그 자리를 지켰다. 또한 개봉 3일 만에 100만, 4일 만에 200만 관객을 돌파하더니 10일 만에 500만 관객까지 넘어서며 흥행가도를 달렸다. 지난 7일까지 누
드림웍스 최고 흥행 시리즈 ‘쿵푸팬더’가 네 번째 이야기로 돌아온다. 또 한 번 극장가를 매료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쿵푸팬더4’는 모든 쿵푸 마스터들의 능력을 복제하는 빌런 ‘카멜레온’에 맞서기 위해 용의 전사인 자신마저 뛰어넘어야 하는 ‘포’의 새로운 도전을 담은 애니메이션 영화다. ‘슈렉’ 시리즈, ‘드래곤 길들이기’ 시리즈 등 수많은 히트 애니메이션을 제작한 드림웍스의 대표 흥행 시리즈의 귀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쿵푸 팬더’는 2008년 개봉한 1편이 한국에서만 465만4,266명의 관객을 동원
‘군백기’(군 입대로 인한 공백기)란 없다. 배우 이도현이 스크린 데뷔작 ‘파묘’(감독 장재현)로 관객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또 하나의 매력적인 캐릭터를 완성한 그는 “‘기본만 하자’는 마음으로 임했다”며 ‘파묘’ 그리고 봉길과 함께 한 순간을 떠올렸다. 지난해 8월 입대해 군 복무 중인 이도현은 영화 ‘파묘’로 관객을 만나고 있다. ‘파묘’는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담은 오컬트 미스터리로, 제74회 베를린국제영화제 포럼 섹션에 공식 초
흥행 기세가 심상치 않다.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하며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파묘’(감독 장재현)가 상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꼽힌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듄: 파트2’(감독 드니 빌뇌브)의 개봉에도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29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파묘’는 지난 28일 38만4,610명의 관객을 불러 모아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지난 22일 개봉한 뒤 정상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어 이목을 끈다. 특히 개봉 첫날 33만명을 동원하며 올해 개봉
배우 김고은이 영화 ‘파묘’(감독 장재현)로 자신의 진가를 또 한 번 입증했다. 젊은 무당 화림으로 분해 그동안 보지 못한 새로운 얼굴을 꺼낸 것은 물론, 강렬한 카리스마와 존재감으로 스크린을 압도한다. 김고은이 열연한 ‘파묘’는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담은 오컬트 미스터리 영화다. 영화 ‘검은 사제들’ ‘사바하’ 등을 연출한 장재현 감독의 신작으로, 제74회 베를린국제영화제 포럼 섹션에 공식 초청돼 호평을 받은 데 이어, 지난 22일 국내 개
압도적 스코어로 5일 연속 박스오피스 정상을 지키고 있는 영화 ‘파묘’(감독 장재현). ‘N차’ 관람을 부르는 흥미로운 트리비아 3가지가 공개돼 이목을 끈다. ‘파묘’는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담은 오컬트 미스터리다. 제74회 베를린국제영화제 포럼 섹션에 공식 초청돼 호평을 받은 데 이어, 지난 22일 국내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를 점령하며 300만 관객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27일 배급사 쇼박스가 공개한 ‘파묘’ 첫 번째 트리비아는 영
영화 ‘건국전쟁’을 연출한 김덕영 감독이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를 접수한 영화 ‘파묘’(감독 장재현)를 두고 “반일주의를 부추기는 영화에 좌파가 몰리고 있다”고 주장했다.김덕영 감독은 26일 자신의 SNS에 ‘건국전쟁’ 누적 관객 수를 올리며 “이번 주가 가장 큰 고비가 될 것 같다”는 글을 게재했다. 지난 22일 개봉한 ‘파묘’는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정상에 오른 뒤 4일 만에 200만 관객을 돌파하는 등 압도적인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건국전쟁’은 ‘파묘’ 개봉과 동시에 3위로 밀려난 상태다. 해당
영화 ‘파묘’는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담은 오컬트 미스터리다. 제74회 베를린국제영화제 포럼 섹션에 공식 초청돼 호평을 받은 데 이어, 지난 22일 국내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를 점령하며 압도적인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메가폰은 장재현 감독이 잡았다. 2015년 데뷔작 영화 ‘검은 사제들’을 통해 당시 국내에서는 생소했던 엑소시즘 소재로 흥행에 성공하며 주목받은 장재현 감독은 두 번째 장편 연출작 신흥 종교 비리를 쫓는 미스터리 영화 ‘
영화 ‘파묘’의 흥행 기세가 예사롭지 않다. 극장가의 위상이 예년 같지 않은 가운데서도 개봉 4일 만에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수년간 흥행실패를 반복하며 실적 부진을 면치 못해왔던 쇼박스가 마침내 반등의 시동을 걸게 될 것으로 보인다.지난 22일 개봉한 ‘파묘’는 첫날 33만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이어 23일 37만명을 동원했고 첫 주말인 24일과 25일엔 각각 77만명과 81만명의 관객을 끌어 모았다. 개봉 4일 만에 229만명의 관객을 동원한 것이다.이는
“배우의 얼굴로 담는 순간 모든 게 진짜가 되는 묘한 마법.” 장재현 감독이 영화 ‘파묘’로 협업한 배우 최민식을 두고 한 말이다. 어떤 역할을 맡아도 관객을 설득해 내고야 마는 35년 차 연기 베테랑 최민식은 이번에도 어김없이 자신이 맡은 배역 그 자체로 살아 숨 쉬며 묵직하게 관객의 마음을 붙잡는다.최민식이 열연한 ‘파묘’는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담은 오컬트 미스터리다. ‘검은 사제들’ ‘사바하’를 연출한 장재현 감독의 신작으로, 제74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