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엘리멘탈’(감독 피터 손)이 13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무서운 흥행 뒷심을 발휘하고 있다. 7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엘리멘탈’은 지난 6일 9만5,078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했다. 지난달 14일 3위로 출발한 ‘엘리멘탈’은 입소문을 타고 개봉 10일 만에 박스오피스 1위로 역주행에 성공한 뒤, 13일 연속 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어 이목을 끈다. 누적 관객 수는 260만5,692명으로, 올해 개봉한 할리우드 애니메이션 중 최고 스코어를 기
영화 ‘엘리멘탈’(감독 피터 손)이 개봉 2주차 주말, 전주보다 더 많은 관객을 불러 모으며 개봉 후 첫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 흥행 역주행에 성공했다. 26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14일 개봉한 ‘엘리멘탈’은 지난 주말(23일~25일) 49만8,619명의 관객을 동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42만2,075명을 불러 모았던 개봉 첫 주말(16일~18일) 기록을 넘어선 것으로, 흥행 역주행에 성공해 이목을 끈다. 특히 지난달 31일 개봉한 뒤 박스오피스 정상의 자리를 굳건
극장가에 또 한 번 애니메이션 열풍을 몰고 올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감독 조아킴 도스 샌토스‧켐프 파워‧저스틴 톰슨). 흥미를 더할 관람 포인트를 짚어봤다. 오늘(21일) 개봉한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는 새로운 스파이더맨 마일스 모랄레스(샤메익 무어 분)가 수많은 스파이더맨들과 함께 멀티버스 세계 속 다중 우주의 질서를 잡기 위해 빌런과 대결하는 이야기를 담은 애니메이션이다. 개봉 전부터 쟁쟁한 경쟁작들을 모두 제치고 예매율 1위를 달리며 심상치
영화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감독 조아킴 도스 샌토스‧켐프 파워‧저스틴 톰슨)가 쟁쟁한 경쟁작들을 모두 제치고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흥행을 예고했다. 국내 극장가에 또 한 번 애니메이션 영화 열풍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지 주목된다. 19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오는 21일 개봉하는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는 이날 오전 10시 30분 기준 실시간 예매율 26.5%, 예매 관객 수 5만9,306명으로 전체 1위를 달리고 있다. 현재 박스오피스 정상의 자리를
“장대한 서사와 사려 깊은 이야기,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이 펼쳐진다.” 14일 오전 영화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감독 조아킴 도스 샌토스‧켐프 파워‧저스틴 톰슨) 화상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연출을 맡은 켐프 파워 감독과 주연배우 샤메익 무어, 헤일리 스테인펠드가 참석해 작품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오는 21일 개봉하는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는 새로운 스파이더맨 마일스 모랄레스(샤메익 무어 분)가 수많은 스파이더맨들과 함께 멀티버스 세계 속 다중 우주의 질서
영화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감독 조아킴 도스 샌토스‧켐프 파워‧저스틴 톰슨)가 보다 확장된 세계관과 업그레이드된 볼거리로 극장가 저격에 나선다. 관객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는 새로운 스파이더맨 마일스 모랄레스가 수많은 스파이더맨들과 함께 멀티버스 세계 속 다중 우주의 질서를 잡기 위해 빌런과 대결하는 이야기를 담은 애니메이션으로, 2018년 개봉한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후속편이다. 5년 만에 새로운 이야기로 돌아온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DC 확장 유니버스(DCEU)의 신작 ‘플래시’(감독 안드레스 무시에티)가가 ‘원조 배트맨’ 마이클 키튼을 31년 만에 소환한다. ‘플래시’는 빛보다 빠른 스피드, 차원이 다른 능력의 히어로 플래시가 자신의 과거를 바꾸기 위해 시간을 역행하면서 우주의 모든 시간과 차원이 붕괴돼 버린 후, 초토화된 현실과 뒤엉킨 세계를 바로잡기 위해 배트맨과 함께 전력 질주에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DC 확장 유니버스의 13번째 작품이자, 빛보다 빠른 스피드와 차원이 다른 능력을 자랑하는 원조 스피드스터 히어로
한때는 명예로운 기사였지만, ‘어떤 사건’ 이후 홀가, 사이먼, 포지와 함께 도적질을 하게 된 에드긴. 소피나의 제안으로 ‘부활의 서판’을 얻기 위해 ‘코린의 성’에 잠입하지만 포지와 소피나의 배신으로 실패하고 감옥에 갇힌다.기발한 방법으로 탈옥에 성공한 에드긴과 홀가는 소중한 사람들과 다시 만나고, ‘부활의 서판’도 되찾기 위해 자신만의 팀을 꾸리기 시작한다. 옛 동료인 소질 없는 소서러 사이먼과 새롭게 합류한 변신 천재 드루이드 도릭, 재미 빼고 다 가진 팔라딘 젠크까지. 어딘가 2% 부족한 이들은 무사히
지난 1월 극장 전체 매출액이 코로나19 팬데믹 이전인 2019년 동월 82.1% 수준을 회복했다. 1월 가장 많은 관객을 동원한 영화는 ‘아바타: 물의 길’이었다.23일 영화진흥위원회가 공개한 ‘2023년 1월 한국 영화산업 결산 발표’ 자료에 따르면, 1월 전체 매출액은 1,241억원, 전체 관객 수는 1,125만명을 기록했다. 전체 매출액은 전월 대비 21.3%(336억원) 감소했고, 전년 동원 대비로는 123.1%(685억원) 증가했다. 전체 관객 수는 2019년 1월의 62.1% 수준이었고, 전월 대비
할리우드 톱배우 톰 크루즈가 활약한 영화 ‘탑건: 매버릭’(조셉 코신스키 감독)이 팬데믹 이후 외화 최고 흥행 수익 및 파라마운트 역대 최고 흥행 수익 기록을 달성했다.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탑건: 매버릭’은 지난달 31일 흥행 수익 752억5,300만6,786원을 돌파하며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2021)의 최종 흥행 수익 751억9,391만2,210원을 넘어섰다. 더불어 흥행 수익 기준으로 역대 외화 흥행 10위에 오르며 ‘겨울왕국’(2014)을 잇는 흥행 신기록을 세웠다.뿐
마블 신작 ‘토르: 러브 앤 썬더’(감독 타이카 와이티티)가 개봉을 하루 앞두고 사전 예매량 35만장을 돌파하며 흥행 돌풍을 예고했다. 5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토르: 러브 앤 썬더’는 이날 오전 9시 기준 실시간 예매율 66.4%로 전체 예매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예매 관객 수는 35만229명이다.이는 ‘스파이더맨: 홈커밍’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을 비롯한 마블 역대 7월 개봉작들의 동시기 사전 예매량을 뛰어넘은 것은 물론, 지난달 22일 개봉 이후 박스오피스 정상의 자
마블 유니버스 히어로의 새로운 세대교체를 예고하는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 ‘미즈 마블’이 전 세계 시청자와 만날 준비를 마쳤다. 10대 히어로 솔로 작품으로, 생동감 넘치고 에너제틱한 매력으로 MCU에 색다른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미즈 마블’은 ‘어벤져스’와 ‘캡틴 마블’의 열렬한 팬이자 히어로를 꿈꾸는 16살 카말라(이만 벨라니 분)가 숨겨져 있던 폭발적인 힘을 얻게 되면서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새로운 미래를 이끌어갈 히어로 ‘미즈 마블’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는다. ‘스파이더맨’ 이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감독 콜린 크레보로우)이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최고 흥행 신기록을 세우며 새로운 흥행 강자에 등극했다. 2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개봉 첫날인 지난 1일 하루 동안 76만3,663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범죄도시2’(감독 이상용)를 제치고 압도적 박스오피 1위에 올랐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개봉날 오후 8시 기준 실시간 관객 수 71만6,805명의 선택을 받아 올해 최고 흥행 오프닝뿐 아니라, 팬데믹 최고 오프닝 신
마블 히어로무비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감독 샘 레이미)가 500만 관객을 돌파했다. 17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4일 개봉한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는 지난 16일 하루 동안 8만1,388명의 관객을 불러 모으며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굳건히 한 데 이어, 17일 오전 7시 20분 기준 누적 관객 수 500만9,546명을 기록하며 500만 고지를 넘어섰다. 코로나19 이후 사전 최고 예매량을 경신하며 개봉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닥터 스트레
디즈니+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 ‘미즈 마블’이 독특한 스토리와 지금껏 본 적 없는 색다른 매력으로, 새로운 히어로 시대의 본격적인 시작을 예고한다. ‘미즈 마블’은 ‘어벤져스’와 ‘캡틴 마블’의 열렬한 팬이자 히어로를 꿈꾸는 16살 카말라(이만 벨라니 분)가 숨겨져 있던 폭발적인 힘을 얻게 되면서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새로운 미래를 이끌어갈 히어로 ‘미즈 마블’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는다. 위기로부터 세상을 구한 히어로 군단 ‘어벤져스’에 푹 빠진 카말라가 어느 날 꿈에만 그리던 진짜 히어로가 된다
그야말로 ‘흥행 돌풍’이다. 마블 신작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감독 샘 레이미)가 개봉 9일째 4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주말 500만 관객을 넘어설 수 있을지 주목된다. 13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는 지난 12일 11만2,149명의 관객을 불러 모으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지난 4일 개봉한 뒤 줄곧 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어 이목을 끈다. 누적 관객 수는 406만7,748명으로
자신을 억압하던 엄마를 떠나 미국의 한 외딴 농장에서 딸 크리스(피벨 스튜어트 분)와 단둘이 평온하게 살아오던 아만다(사드라 오 분). 어릴 적 생긴 트라우마 때문에 여전히 고통받고 있는 그녀는 사랑하는 딸 크리스에게만큼은 자신이 그리던 좋은 엄마가 되고 싶어 그 사실을 숨긴다. 그러나 한국에서 죽은 엄마의 유골을 받은 후, 아만다는 그토록 벗어나고 싶었던 엄마의 그늘이 여전히 자신에게 드리워져 있음을 깨닫게 되고, 평화로웠던 일상은 산산조각 나게 된다. 죽어서도 끊어내지 못한 엄마와의 과거, 점점 더 자신을
전 세계가 기다린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감독 샘 레이미)가 드디어 관객과 만났다. 오리지널 ‘스파이더맨’ 시리즈를 통해 초기 MCU를 견인했던 샘 레이미 감독이 15년 만에 다시 마블 히어로 작품의 연출을 맡아, 혼돈과 공포로 가득한 광기의 멀티버스 속으로 관객을 초대한다. 극장가를 접수할 수 있을까.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는 모든 것을 초월하는, 마블의 초강력 히어로 닥터 스트레인지(베네딕트 컴버배치 분)를 주인공으로 하는 히어로 무비다.2016년 ‘닥터 스트레인지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감독 샘 레이미)로 돌아온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5월 극장가 흥행 신드롬을 예고했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페이즈4의 새로운 도전으로, 역대급 스케일을 앞세워 관객을 멀티버스의 신세계로 안내한다는 각오다. 오는 4일 개봉하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는 모든 것을 초월하는, 마블의 초강력 히어로 닥터 스트레인지(베네딕트 컴버배치 분)를 주인공으로 하는 히어로 무비다.2016년 ‘닥터 스트레인지’에 이은 닥터 스트레인지의 두 번째 솔로 무비로, ‘
5월 극장가, 관객을 매료할 시리즈 기대작이 연이어 출격한다. 할리우드 히어로무비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감독 샘 레이미)부터 국내 대표 범죄액션 프랜차이즈 ‘범죄도시2’(감독 이상용)까지, 전 세계가 기다린 대표 시리즈의 귀환에 극장가가 다시 활기를 띨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마블 스튜디오의 신작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가 오는 5월 4일 관객과 만난다.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는 모든 것을 초월하는, 마블의 초강력 히어로 닥터 스트레인지(베네딕트 컴버배치 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