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매니아가 겨울과 잘 어울리는 겨울철 사이드 신메뉴를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치킨매니아>

[시사위크=김은주 기자] ‘치킨업계는 겨울이 비수기?!’

치킨매니아가 이런 공식을 깨기 위해 나섰다. 겨울에 잘 어울리는 신메뉴를 개발해 소비자 마음 사로잡기에 나선 것.

주인공은 국물닭발과 피자 2종(고르곤졸라, 콤비네이션)이다. 겨울철 사이드 신메뉴로, 추운 날씨에 즐기기 제격인 메뉴를 고민했다는 게 치킨매니아 측 설명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국물닭발은 국내산의 쫀득한 무뼈닭발에 매콤한 국물 맛이 특징이다. 부드럽고, 쫀득한 무뼈닭발로 먹기 편하고, 화끈하고 얼큰한 국물맛이 겨울철 술안주로 추천할 만 하다.

피자 2종(고르곤졸라, 콤비네이션)은 피맥(피자와 맥주)을 즐기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출시됐다. 고르곤졸라 피자는 얇은 씬 도우의 담백한 맛과 고르곤졸라 치즈가 듬뿍 더해져 치즈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콤비네이션 피자는 바삭하고 쫄깃한 도우에 다양한 토핑이 더해졌다.

치킨매니아 관계자는 “이번 사이드 신메뉴는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 추운 날씨에 즐기기 제격인 메뉴와 소비 트렌드에도 맞는 메뉴 출시를 목표로 했다”며 “해당 신메뉴는 일부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점차 판매 매장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치킨매니아의 치킨과 함께 겨울철에 즐기기 좋은 새로운 사이드메뉴로 ‘맛있는 겨울’이 되시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치킨매니아는 다가오는 2018년을 맞이해 고객감사 차원에서 ‘2018년 캘린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매장별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