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빛 내 인생’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고 있는 배우 이다인. <콘텐츠와이 제공>

[시사위크=이영실 기자] ‘황금빛 내 인생’에서 엉뚱하지만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고 있는 배우 이다인이 미소 가득한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KBS 2TV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연출 김형석, 극본 소현경)에서 해성그룹 막내딸 최서현 역을 맡아 열연 중인 이다인은 22일 소속사 콘텐츠와이를 통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이다인은 비타민 같은 환한 미소로 눈길을 끈다. 시종일관 밝은 미소로 촬영에 임하고 있는 이다인의 모습에서 특유의 생기 넘치는 매력이 고스란히 묻어난다. 특히 이다인은 추운 날씨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촬영 현장을 밝히는 ‘꽃 미소’로 분위기까지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황금빛 내 인생’에서 이다인은 엉뚱 발랄한 매력으로 사랑스러움을 더하며 안방극장의 엔도르핀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막내 라인을 맡고 있는 파트너 신현수(서지호 역)와 티격태격하면서도 달달한 ‘특급 케미’로 활력을 더하고 있는 것. 지난 방송에서는 신현수가 무심코 잡은 손에 설렘을 느끼는 이다인의 모습이 그려져 이들의 풋풋한 러브라인 관계 발전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이다인을 비롯해 배우 박시후, 신혜선, 이태환, 서은수, 신현수 등이 출연하는 ‘황금빛 내 인생’은 매주 토, 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