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생일 파티에 모인 배우들. (가운데부터 시계방향으로) 공효진·오윤아·이민정·엄지원·송윤아·손예진·이정현 <손예진 인스타그램>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안정적인 연기력과 빼어난 미모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손예진. 팬들의 사랑만큼 동료 배우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녀다.

손예진은 최근 생일을 맞아 자신을 축하해주기 위해 모인 동료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손예진은 “아름다운 사람들, 함께 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사랑해요”라는 글도 덧붙이며 애정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배우 공효진을 비롯해 송윤아, 이정현, 이민정, 오윤아, 엄지원 등 톱스타 여배우들이 손예진 생일 파티에 모인 모습이다. 같은 날 공효진도 자신의 SNS를 통해 손예진을 향한 축하 인사를 남기기도 했다. 시상식이 아니면 한 자리에서 보기 힘든 여배우들의 만남에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손예진은 최근 종합편성채널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연출 안판석, 극본 김은) 출연을 확정했다. 2013년 KBS 2TV ‘상어’ 이후 5년 만. 그의 상대역으로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케이블채널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열연을 펼친 정해인이 캐스팅됐다. 3월 방송 예정.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