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수지의 학창시절 모습이 재조명되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실력뿐만 아니라 빼어난 미모까지 연예계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수지. 그녀의 학창시절 모습이 재조명되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모태미녀 입증하는 수지 졸업사진’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글에는 가수 겸 배우 수지의 학창시절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 속 수지는 교복을 입고 앳된 외모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입에 꽃을 문 채 포즈를 취하고 있는 수지의 모습은 웃음을 자아낸다. 또 지금과 다름없는 수지의 미모가 눈길을 끈다.

2010년 미쓰에이 멤버로 데뷔한 수지는 뛰어난 가창력은 물론 압도적인 미모로 팬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후 연기자로도 활동 반경을 넓힌 수지는 발전하는 모습을 보이며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약 중이다.

지난해 SBS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로 열연을 펼친 수지는 본업인 가수로 돌아온다. 지난 22일 두 번째 솔로 앨범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s of Love)’ 선공개곡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를 공개한 데 이어 오는 29일 정식 발표한다. 앞으로 그녀가 보여줄 행보에 더욱 기대가 쏠리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