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새벽에 과거 한 방송에서 당시에는 연인이었던 하지혜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2013년 결혼했다. <KBS 2TV ‘해피투게더3’ 캡처, 뉴시스>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배우 송새벽이 ‘효리네 민박2’에 깜짝 등장했다. 제주도에서 모습을 드러낸 송새벽. 그는 배우 하지혜와 결혼 후 제주도에서 생활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송새벽은 지난 25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효리네 민박2’에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눈이 많이 내려 썰매장처럼 된 언덕에 오른 이효리 이상순 부부는 송새벽을 우연히 만나 반가움을 드러냈다.

송새벽은 이효리와 이웃사촌으로 제주도에서 생활 중이다. 그는 2013년 연극배우 하지혜와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송새벽은 과거 하지혜를 향한 애정을 숨김없이 드러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송새벽은 과거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열애 중인 것을 당당히 고백하며 “알고 지낸 지는 7년 됐지만 연애를 시작한 지는 얼마 안 됐다”고 말했다. 또 그는 “광장시장에서 순대와 막걸리를 먹으면서 ‘맛있는 거 보면 네 생각이 나’라고 여자친구에게 고백했다”고 밝히며 로맨티스트 면모를 과시하기도 했다.

1998년 연극 ‘피고지고피고지고’를 통해 데뷔한 송새벽은 영화 ‘고백’, ‘방자전’, ‘마더’, ‘아부의 왕’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또 배우 장동건, 류승룡과 호흡을 맞춘 영화 ‘7년의 밤’ 개봉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