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금토드라마 ‘미스티’가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이목을 사로잡는다.<글앤그림 제공>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JTBC 금토드라마 ‘미스티’가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이목을 사로잡는다.

27일 ‘미스티’ 측은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건 지진희와 김남주의 표정이다. 극 중에서 각각 끊임없는 위협 속에서 웃음 짓는 모습을 거의 보이지 않던 김남주와 지진희가 환하게 미소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 고혜란(김남주 분)과 남편 케빈 리(고준 분)의 관계를 안 후, 180도 돌변해 반전 활약을 보이고 있는 전혜진의 진지한 모습도 눈에 띈다.

‘미스티’ 관계자는 “‘미스티’가 매회 몰입력 높은 전개를 보여줄 수 있었던 건, 언제 어디서나 대본에 집중하며 캐릭터에 완벽히 빠져든 배우들 덕분이다. 모든 배우가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웃음으로 현장 분위기를 이끌고 있다”며 “혜란이 ‘케빈 리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긴급 체포 돼 반환점을 돈 ‘미스티’가 앞으로 어떤 이야기를 펼칠지 끝까지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미스티’는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대한민국 최고의 앵커와 그녀의 변호인이 된 남편이 사건을 해결하며 자신들이 믿었던 사랑에 대한 민낯을 보여주는 격정 미스테리 멜로 작품이다. 특히 6년만의 공백기를 깨고 돌아온 김남주와 부드러운 카리스마 대명사 지진희가 부부 역할로 케미를 보여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JTBC ‘미스티’는 매주 금‧토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