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플래그샵 목동점 등 자녀방 전시 리뉴얼… 다음달 12일까지 최대 40% 할인 이벤트 열어

새 단장한 한샘플래그샵 자녀방 전시공간 <사진/자료=한샘 제공>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www.hanssem.com, 대표이사 최양하)이 새 학기를 맞아 한샘플래그샵 목동, 수원광교, 부산센텀점의 자녀방 전시공간 리뉴얼을 마치고 다음달 12일까지 가격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출시되는 자녀방 책상들은 ‘높이조절’, ‘각도조절’, ‘2중 높이조절’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한샘은 고객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면서 꼼꼼하게 비교해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전시공간을 새롭게 단장했다.

한샘플래그샵 목동점, 수원광교, 부산센텀점에서는 신제품 ‘조이 매직데스크 플러스’ 등 기능성 책상 3종과 일반형 책상 2종을 한 공간에 배치했다. 고객은 직접 책상의 높낮이와 각도를 조절해보면서 자녀의 성장과 학습유형에 맞는 책상을 선택할 수 있다.

새 학기를 맞아 다음달 12일까지 전국 9개 한샘플래그샵과 70여개 인테리어대리점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새 단장한 한샘플래그샵 자녀방 전시공간 <사진/자료=한샘 제공>

먼저, 신제품 ‘조이 매직데스크 플러스’ 책상을 구매하면 14만9,000원 상당의 ‘LED 플러스 조명’을 증정한다. ‘2단 이동서랍장’은 약 30% 할인된 9만9,000원에 ‘스크린보드’는 약 10% 할인된 9만9,000원에 제안한다. ‘버디 책상의자’는 40% 할인된 23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조이 매직데스크’, ‘뉴아이디’ 등 기존 자녀방 책상을 구매해도 LED 조명을 무료로 증정하고 의자를 50% 할인한다. 또, 자녀방 침대와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하면 매트리스를 20% 할인한다. 책상, 의자, 침대, 책장, 옷장을 패키지로 구매하면 15만원 상당의 ‘닥스 키즈 경량가방’을 증정한다.

또, 다문화가족 지원단체 ‘다누리’, 서적 출판업체 ‘길벗’과 함께하는 도서 기부 캠페인도 만나볼 수 있다. 자녀방 책상을 구매하는 고객 자녀에게는 연령대에 맞춰 권장도서 1권을 증정하고 같은 책 1권은 전국 50개 다문화 가족 지원센터 도서관에 전달된다. 기부증서는 자녀의 이름으로 발급 및 전달된다.

한샘 관계자는 “1월초부터 3월말은 새 학기를 맞아 자녀방 책상을 구매하려는 고객이 많아지는 시기다”라며 “한샘플래그샵에서 다양한 기능성 책상을 꼼꼼하게 비교해보고 다양한 할인 혜택도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