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이 안희정 전 충남도지사의 성폭행 의혹을 두고 문재인 정부 공세에 주력하는 모양새다. 장제원 수석대변인은 6일 논평을 통해 "이 사건은 겉과 속이 다른 민주당과 좌파진영의 이중성을 보여주는 상징적 사건”이라고 지적하며 “좌파진영이 집단최면에 빠져 얼마나 부도덕한 이중적 성도착 증세를 가지고 있는지 보여주는 단적인 예"라고 주장했다. <뉴시스>

[시사위크=최영훈 기자] 자유한국당이 안희정 전 충남도지사의 성폭행 파문을 문재인 정부 공세 카드로 활용하는 모양새다.

한국당은 6일 “역대 최악의 추잡한 성폭력당으로 전락하고 있는 ‘성폭력과 더불어사는 민주당’이 자신들은 물론 문재인 청와대, 정부 그리고 좌파진영 전체를 어떻게 진정성을 가지고 제 살을 도려내며 청소하고 성찰할 것인지 지켜볼 것”이라며 안희정 전 지사의 성폭행 의혹 보다 정부여당의 도덕성에 대해 강하게 비판했다.

장제원 수석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내고 안 전 지사의 성폭행 사건에 대해 “이 사건은 겉과 속이 다른 민주당과 좌파진영의 이중성을 보여주는 상징적 사건”이라며 “좌파진영이 집단최면에 빠져 얼마나 부도덕한 이중적 성도착 증세를 가지고 있는지 보여주는 단적인 예”라고 주장했다.

이어 민주당에 대해 “미투 운동(Me Too, 성범죄 피해 사실을 밝히며 심각성을 알리는 캠페인)이 들불처럼 일어나면서 자신들이 성폭행 피해 여성의 안식처인냥 백장미를 흔들며 선동하던 더불어민주당이 알고 보니 가장 큰 성폭행 가해자 집단이라는 것이 드러났다”며 “민주당은 자신의 수행비서까지 성폭행하는 주자를 내세워 30년이나 넘게 집권하겠다는 망상을 가졌던 것인가”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장 수석대변인은 또 민주당에게 6·13 지방선거 ‘충남지사 불공천’을 요구했다. 그는 “진심으로 민주당이 성폭력당으로부터 벗어나겠다는 의지가 있다면 충남지사 후보를 공천하지 말아야 할 것”이라며 “이것이 민주당이 충격에 빠진 국민들께 진심으로 사죄하는 최소한의 조건이자 도리”라고 주장했다.

홍지만 대변인도 오전 논평을 통해 “문재인 대통령 주변에는 ‘미투(Me Too, 성범죄 피해 사실을 밝히며 심각성을 알리는 캠페인) 인사’가 왜 이렇게 많은가. 지금 여권에는 미투 당사자와 부역자가 판을 친다”고 꼬집었다.

이어 “탁현민 청와대 행정관을 보고, 문재인 정권을 지지한 진보 인사들을 보라. 나는 몰랐다고, 나는 당사자가 아니라고 발뺌할 일이 아니다”라며 “문재인 정권이 보수 정권과 보수 인사에 손가락 질 할 때를 생각하면 절대로 그럴 수 없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자기만 고결한 듯, 도덕을 휘두른 진보의 이중성에 소름이 돋는다”며 “앞으로 정치는 미투 정권과 순수 보수 세력의 대결이다. 우리는 문재인 정권의 도덕성을 더욱 치열하게 따질 것”이라고 경고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