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유혹자’에서 치명적 케미를 선보이고 있는 우도환과 박수영의 버스신 비하인드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본팩토리 제공>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위대한 유혹자’에서 치명적 케미를 선보이고 있는 우도환과 박수영의 버스신 비하인드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14일 MBC ‘위대한 유혹자’ 측은 응원해준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우도환(권시현 역)-박수영(은태희 역)의 커플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 속 우도환과 박수영의 찰떡 케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4회에서 화제를 모았던 ‘버스 작업신’의 비하인드 사진으로, 숨결이 느껴질 정도로 밀착하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3일 방송된 ‘위대한 유혹자’ 3~4회 방송에서는 ‘시현’이 본격적으로 유혹 게임을 시작하며 철벽녀 ‘태희’를 향한 앙큼한 작업을 거는 장면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가슴을 콩닥거리게 만들었다.

‘위대한 유혹자’ 제작진 측은 “‘위대한 유혹’에서 애정 어린 시선과 뜨거운 응원을 보내주신 시청자분들께 감사하다”라며 “3~4회 방송에서 시현이 본격적인 유혹게임을 시작했다면, 다가오는 5~6회에서는 태희를 공략하는 시현의 작업기술이 한층 다양해질 것이다. 철벽녀 태희의 창과 방패 같은 밀당 로맨스가 본격화될 다음 주 방송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MBC ‘위대한 유혹자’는 매주 월‧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