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흥국이 성폭행 논란에 대해 공식입장을 전했다.<뉴시스>

[시사위크=이민지 기자] 김흥국이 성폭행 논란에 대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15일 김흥국은 성폭행을 당했다는 여성 A씨의 주장에 대해 정면으로 반박했다. 

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A씨가 주장하는 성폭행이나 성추행도 없었고, 성관계도 없었다”라며 “오히려 불순한 의도로 접근했다는 정황 증거들이 많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2년 전 측근이었던 J모 씨가 ‘잘 아는 여성이 미대교수인데 일적으로 서로 도움이 될 것 같다’며 소개해 차 한잔 한 후 서울에 있는 한 호텔에서 열린 동료가수 디너쇼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후 같은 호텔 룸에 마련된 뒤풀이 현장에 A씨가 찾아와 출연가수, 관계자들과 함께 술자리를 가졌다”라며 “술자리가 길어져 잠이 들었다. 깨보니 모두 다 가고 난 후였으며, A씨는 가지 않고 끝까지 남아 있어서 당황스러웠다. 성관계는 당시 너무 술이 과해 있을 수도 없었다”라고 전했다.

김흥국은 미대교수로 알고 있던 A씨가 자신의 초상화를 그려 선물로 주는 등 계속적인 만남을 요구했으며, 추후에 보험회사 영원사원이라는 사실을 알게 돼 연락을 피했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그는 “A씨가 ‘잘못된 남녀 관계 문제로 법적 소송이 걸려 있는데, 소송비용으로 1억5,000만원을 빌려 달라’고 요구해와 처음 만남부터 의도되었던 접근이라는 의심을 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자신의 지인에게도 가게 투자비용으로 돈을 요구했다고 주장했다.

마지막으로 “공인으로서 오해를 불러일으킬만한 상황을 만든 것이 잘못이다”라며 “사랑하는 아내와 자녀들이 오해하지 말았으면 하고, 저와 관계된 모든 분들께 심려 끼쳐 죄송하다”라고 미안함을 전했다.

김흥국은 소속사인 들이대닷컴 고문 변호사를 통해 A씨를 상대로 ‘명예훼손 및 무고혐의’로 법적대응을 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