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에 송은이가 새 친구로 등장했다. < SBS ‘불타는 청춘’ 캡처>

[시사위크=이영실 기자] ‘불타는 청춘’에서 김광규가 송은이 등장에 셀럽파이브 춤을 재연해 웃음을 안겼다.

지난 20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개그맨 송은이가 새 친구로 등장해 뜨거운 환영을 받았다. 특히 김광규는 송은이가 동료 개그맨 신봉선·김영희·김신영·안영미와 결성한 걸그룹 셀럽파이브를 언급하며 반가움을 드러냈다.

김광규는 “셀럽파이브 춤 잘 추던데”라며 “그 춤 한 번 추면 하루 운동 다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송은이도 “맞다. 한 번 추고 나면 약 15만원어치 물리치료받아야 한다”고 재치있게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성국이 셀럽파이브 무대를 본 적이 없다고 하자 김광규는 셀럽파이브 안무를 따라 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포인트 안무를 정확히 따라 하는 김광규 모습에 송은이는 “오빠 봤네”라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한편 송은이가 속한 셀럽파이브는 웹 예능 ‘판벌려-이번 판은 춤판’에서 김신영이 일본 토미오카 고교 댄스부의 칼군무를 재현하고 싶다는 의견에서 시작돼 여성 방송인 5인방이 모여 결성한 프로젝트 걸그룹이다. 맨발로 격한 퍼포먼스를 펼치는 열정 넘치는 무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