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1 02:52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장소연, 인생 캐릭터 갱신 예고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장소연, 인생 캐릭터 갱신 예고
  • 이민지 기자
  • 승인 2018.03.23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장소연이 인생 캐릭터 갱신을 예고해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드라마하우스, 콘텐츠케이 제공>

[시사위크=이민지 기자] 배우 장소연이 인생 캐릭터 갱신을 예고해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30일 첫 방송되는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그냥 아는 사이로 지내던 두 남녀가 사랑에 빠지면서 만들어갈 진짜 연애를 담은 작품이다. 극중 장소연은 ‘서경선’ 역을 맡는다.

서경선은 윤진아(손예진 분)의 절친이자 서준희(정해인 분)의 누나로 분명하고 판단력이 빠른 성격을 가졌지만, 유일한 행복이 동생과 함께 사는 것일 정도로 동생을 아끼는 따뜻한 인물. 이번 캐릭터를 위해 장소연은 단발머리 도전도 서슴지 않아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특히 장소연은 커피전문점을 운영 중인 캐릭터의 자연스러움을 배가시키기 위해 커피전문점 점주 교육을 받는 등 아낌없는 열정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장소연은 소속사 큐로홀딩스를 통해 “좋은 모습을 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대 많이 해주세요”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장소연은 MBC ‘하얀거탑’ JTBC ‘아내의 자격’ ‘밀회’ SBS ‘풍문으로 들었소’, 영화 ‘곡성’ ‘멋진하루’ 등 장르를 불문하고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이며 연기파 배우로 거듭났다. 과연 장소연이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