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이엘, 송지효에 밀리지 않는 고혹적 섹시미 <온라인 커뮤니티>

[시사위크=나은찬 기자] 영화배우 이엘이 ‘아는형님’에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엘 관련 화보 및 셀카사진, 작품 스틸컷 등이 대방출되고 있다.

특히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엘의 육감적인 매력이 물씬 풍기는 사진이 게재돼 네티즌들의 시선을 빼앗았다. 게시물은 최근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엘의 화보사진으로, 사진 속 이엘은 파격적인 의상으로 압도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다.

관능미 넘치는 눈빛과 포즈도 섹시미를 더하고 있다. 이엘의 눈부신 미모도 눈길을 떼지 못하게 만든다.

이엘은 24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이엘은 “고백만 하면 거절을 당한다”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아는형님’에 함께 출연한 송지효가 “(고백한 남자들이) 여자로 느껴본적이 없대?”라고 물어보자, 이엘은 고개를 끄덕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도저히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엘은 영화 ‘내부자들’에서 과감한 노출 연기로 많은 주목을 받은 바 있으며, 엄청난 화제를 일으킨 ‘도깨비’를 비롯해 최근 종영한 ‘화유기’에서도 매력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4월 개봉을 앞둔 영화 '바람바람바람'에서 '바람의 여신' 제니 역으로 등장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엘은 2009년 드라마 ‘잘했군 잘했어’로 데뷔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