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15 15:13 (토)
‘키스 먼저 할까요’ 감우성, 손예진과 ‘풋풋한’ 투샷
‘키스 먼저 할까요’ 감우성, 손예진과 ‘풋풋한’ 투샷
  • 홍숙희 기자
  • 승인 2018.04.17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시청자들의 마음을 쥐락펴락하고 있는 두 배우, 감우성과 손예진의 앳된 모습이 담긴 사진에 네티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온라인커뮤니티>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최근 시청자들의 마음을 쥐락펴락하고 있는 두 배우, 감우성과 손예진의 앳된 모습이 담긴 사진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된 사진은 지난 2006년 방영된 SBS ‘연애시대’ 촬영 당시 모습인 것으로 알려진다. ‘연애시대’에서 감우성과 한예진은 애틋한 커플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사진 속 감우성은 현재 방영 중인 SBS ‘키스 먼저 할까요’ 모습보다 훨씬 젊어 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손예진과 감우성의 의외의 케미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정해인‧손예진이 ‘심쿵케미’라면, 감우성‧손예진은 조금 더 애틋함이 느껴져 색다른 매력을 자아낸다.

한편 감우성이 출연 중인 SBS ‘키스 먼저 할까요’는 스토리가 막바지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

지난 16일 방송된 ‘키스 먼저 할까요’ 에필로그에서는 손무한(감우성 분)이 안순진(김선아 분)에게 조심스럽게 “사랑해요”라고 진심을 고백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그동안 누구에게도 사랑한다는 말을 한 적 없던 그가 안순진에게 속마음을 털어놓은 것. 슬픈 현실에 안타까움을 자아냈던 손무한‧안순진 커플이 어떤 엔딩을 시청자들에게 선사할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SBS ‘키스 먼저 할까요’는 매주 월‧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해당 박스는 '광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