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려원이 전작 ‘마녀의 법정’에서 인생 캐릭터를 갱신하자마자 차기작으로 ‘기름진 멜로’를 선택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SM C&C 제공 >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배우 정려원이 전작 ‘마녀의 법정’에서 인생 캐릭터를 갱신하자마자 차기작으로 ‘기름진 멜로’를 선택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SBS 새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는 오는 5월 7일 첫 방송된다. ‘기름진 멜로’는 ‘파스타’ ‘질투의 화신’ 등 참신하고 색다른 로맨틱 코미디로 대중들을 열광시킨 서숙향 작가의 신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서숙향 작가는 이번 작품에서 로맨틱 코믹 주방활극이라는 특별한 장르로, 시청자들의 식욕과 연애 세포를 동시에 자극시킬 예정이다.

23일 정려원은 ‘기름진 멜로’ 제작진을 통해 “평소 서숙향 작가님의 팬이었다”며 “오랜만에 로맨틱 코미디에 도전해보고 싶었고, 밝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하고 싶은 마음이 있었는데, 운 좋게도 빨리 만나게 돼 기쁘고 설렌다. 게다가 장혁 선배님, 이준호 씨와 함께 할 수 있다는 점도 끌렸고, 박선호 감독님과의 작업도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기름진 멜로’ 출연을 결심한 이후부터 ‘단새우’ 캐릭터를 위한 준비에 돌입했다고 전했다. 

정려원은 “이전 작품에서 시니컬 했던 모습을 지우고, 시청자분들께서 저를 ‘단새우’로 보실 수 있돌고 노력 중이다”라며 “우선 드라마의 주된 배경이 ‘중국집’이라서 칼, 웍 등 중식 조리 도구들과 친해지려고 하고 있다. 또한 단새우는 수준급 승마, 선수급의 팬싱 실력을 가진 캐릭터다. 그래서 승마와 펜싱도 배우고 있다”고 말해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오랜만에 로맨틱 코미디로 돌아올 예정인 정려원. 이전 작품에서의 시니컬했던 모습은 지우고 ‘기름진 멜로’를 통해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는 오는 5월 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