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예슬이 의료 사고를 당했다고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는 가운데, 근황을 전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한예슬 인스타그램>

[시사위크=이민지 기자] 배우 한예슬이 의료사고를 당했다고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는 가운데, 근황을 전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한예슬은 자신의 SNS에 “감사해요. 힘낼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예슬은 편안한 차림과 함께 금발 헤어스타일로 이미지 변신을 해 눈길을 끈다. 사진 상으로 그는 덤덤해보여서 그나마 팬들의 마음을 안심시킨다.

앞서 20일 한예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의료사고를 겪었다고 고충을 토로해 충격을 자아냈다.

그는 “지방종 제거 수술을 받다 의료사고를 당했다”며 “수술한 지 2주가 지났는데도 병원에서는 보상에 대한 얘기는 없고 매일매일 치료를 다니는 제 마음은 한없이 무너진다. 솔직히 그 어떤 보상도 위로가 될 것 같진 않다”고 밝힌 바 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적나라하게 수술 흉터가 남아있어 충격을 배가시키고 있다.

특히 23일 “오늘 찍은 사진입니다. 정말 너무 마음이 무너지네요”라는 글과 올린 사진은 모자이크를 하지 않고서는 볼 수 없을 정도로 참혹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한예슬의 지방종 수술을 집도한 이지현 교수는 유튜브 채널 ‘의학채널 비온뒤’에 직접 모습을 드러내 의료과실을 인정하고 사과의 말을 전했다.

해당 방송에서 이지현 교수는 “제가 당시에 판단을 조금 잘못한 것 같다. 덩어리(지방종) 밑으로 들어갔어야 되는 데 위로 올라갔다”며 “지난 목요일(19일)까지는 제가 드레싱을 해줬는데 그 이후로는 다른 병원에서 치료를 하고 있다. 한예슬 씨에게 손상을 준 것에 대해 여러 번 사과를 했지만, 지금 제 마음도 편치 않다”고 말했다.

한편 한예슬의 근황 게시물은 ‘좋아요’ 수 12만 돌파와 함께 빠른 회복을 바라는 팬들의 응원으로 채워지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