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티저 영상 캡처>

[시사위크=이영실 기자] ‘김비서가 왜 그럴까’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끌고 있다.

26일 케이블채널 tvN 새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연출 박준화, 극본 정은영) 측은 책상에 앉아 깊은 생각에 빠진 박서준의 모습이 담긴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자기애로 뭉친 나르시시스트 부회장 이영준(박서준 분)과 그를 완벽하게 보좌해온 ‘비서계 레전드’ 김미소(박민영 분)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식샤를 합시다’ 등 히트메이커 박준화 감독이 연출을 맡아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는 고민에 빠진 부회장 박서준과 그를 걱정하는 부속실 직원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사내의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감지한 유명 그룹 부속실 직원들의 분주한 움직임이 눈길을 끈다.

또 박서준은 넓은 집무실에 홀로 앉아 심각한 고민에 빠져있다. 서서히 고개를 들더니 “김비서가 왜 그럴까”라고 혼잣말을 해 웃음을 자아낸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동명의 인기 웹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오는 6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