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미나가 자신의 친동생이 의료사고를 당했다고 고백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미나 인스타그램>

[시사위크=이민지 기자] 최근 배우 한예슬이 지방종 수술 과정에서 의료사고를 당해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이 가운데 가수 미나가 자신의 친동생이 의료사고를 당했다고 고백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26일 미나는 자신의 SNS를 통해 “요즘 의료사고로 말이 많은데 제 막내 동생도 비슷한 일을 당했다”며 “여자인데 차마 보기 힘든 얼굴 흉터를 힘들게 공개하며 용기를 내어 세상에 알리게 되었다”고 조심스럽게 털어놨다.

이어 “제 동생 니키타(심성미)는 2년 전 병원에서 시술을 받다 양쪽 뺨에 화상을 입는 사고를 당했다”며 “밝고 쾌활하던 제 동생은 우울증과 상처의 후유증으로 하루하루를 고통 속에 살고 있다. 병원의 진심어린 사과와 보상은 미뤄지고 혼자 치료와 고통, 모든 걸 혼자서 감내해야하는 동생이 안쓰럽기까지 하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미나는 “최근 배우 한예슬님의 기사를 접하고 용기 내어 세상에 이 사실을 알리기로 마음을 먹은 제 동생을 응원해주세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미나는 류필립과 올해 초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 부부가 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