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16 18:45 (화)
박보검·방탄소년단(BTS) 뷔, 훈훈한 절친의 투샷 ‘이 조합 칭찬해’
박보검·방탄소년단(BTS) 뷔, 훈훈한 절친의 투샷 ‘이 조합 칭찬해’
  • 홍숙희 기자
  • 승인 2018.05.16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BTS) 뷔(왼쪽)와 박보검의 투 샷이 온라인상에서 이목을 끌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배우 박보검과 방탄소년단(BTS) 뷔의 훈훈한 투 샷이 온라인상에서 이목을 끌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이 조합 칭찬해’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게재됐다. 해당 게시글에는 노란 유채꽃 밭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박보검과 뷔의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해당 사진은 과거 박보검과 뷔가 함께 제주도 여행을 떠나 남긴 인증 사진이다. 사진 속 박보검과 뷔는 한쪽 눈을 감은 채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두 사람의 잘생긴 외모가 눈길을 끈다.

박보검과 뷔는 과거 박보검이 KBS 2TV ‘뮤직뱅크’ 진행을 맡으면서 친분을 쌓은 것으로 전해졌다. 함께 여행을 떠날 만큼 절친한 사이인 두 사람은 여전히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안기고 있다.

한편 박보검은 2016년 방송된 ‘구르미 그린 달빛’ 이후 별다른 작품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 현재 차기작을 물색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뷔는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로 오는 18일 세 번째 정규앨범 ‘LOVE YOURSELF 轉 Tear’를 공개한다. 특히 20일(현지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2018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새 앨범의 신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박스는 '광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