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서라가 SBS ‘스위치-세상을 바꿔라’ 종영 소감을 전했다.<열음엔터테인먼트>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배우 김서라가 SBS ‘스위치-세상을 바꿔라’ 종영 소감을 전했다.

18일 김서라는 열음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스위치를 섭외 받기 전에 ‘내 딸이 검사나 판사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자주 했는데 드라마에서 검사 딸을 둔 엄마 역을 맡게 돼 놀랍기도 하고 기쁘기도 했다”며 “드라마를 촬영하면서 우리 천사 남태진 감독님, 조영민 감독님, 백운철 작가님과 김류현 작가님 그리고 가족 같은 정겨운 모든 스태프분들, 선후배님들 너무 좋았고 촬영하는 내내 기분 좋은 작업을 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장근석‧한예리‧권화운, 너무 예의 바르고 열심히 해줘서 고맙다. 특히 화운이는 언제나 의논하고 물어봐주고 열정이 대단한 배우라고 생각이 든다”며 “오히려 제가 더 배우는 것 같았고 더 노력하고 싶은 생각이 많이 들었다. 처음부터 작품이 잘 될 것 같았는데 좋은 결과가 나와서 너무 감사하고 인성이 좋으신 감독님과 작업하게 돼 행복한 시간이었다. 모두모두 수고했고, 사랑한다”라고 덧붙였다.

지난 17일 방송을 끝으로 막을 내린 SBS ‘스위치-세상을 바꿔라’. 극중 김서라는 한예리(오하라 역) 엄마로 열연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마지막 방송까지 그는 손병호(뺑영감 역)에게 “언니 가만히 보니까 오드리 햅번 닮았다”고 너스레를 떨며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해 눈길을 끈다.

‘스위치’는 종영됐지만 안방극장 속 김서라의 활약은 이어진다. 그는 MBC 월화드라마 ‘검법남녀’에서 정유미의 엄마 ‘한미모’ 역으로 출연해 대세 국민 엄마다운 행보를 이어나간다. 과연 ‘검법남녀’에서는 김서라가 어떤 엄마로 활약할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