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서희가 페미니즘 관련 활동을 잠정 중단하겠다고 밝힌 가운데, 힘든 심경을 토로해 눈길을 끌고 있다.<한서희 인스타그램>

[시사위크=이민지 기자] 한서희가 페미니즘 관련 활동을 잠정 중단하겠다고 밝힌 가운데, 힘든 심경을 토로해 눈길을 끌고 있다.

22일 한서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무리 생각해도 그동안 난 너무 착했다”고 운을 뗀 뒤 “‘친구처럼’이라고 했던 게 사람들한테 이렇게 하찮은 존재가 될 줄이야”라고 토로했다.

이어 “솔직히 난 이제 알겠더라 연예인들이 왜 일일이 피드백을 안하는건지 때로는 그게 맞았다”며 “사람들이 잘한다 잘한다 하며 무대 위에 올리고 난 그 장단에 좋다고 춤을 추다가 온 몸이 부러져버렸다. 재미 다 본 사람들은 떠났고. 내가 너무 어렸다. 나이는 어른인데 왜 아직도 이렇게 상처를 받는 건지”라고 덧붙였다.

한편 한서희는 자신이 페미니스트임을 선언하고 최근까지 SNS에 소신을 밝히는가하면, 혜화역에서 열린 ‘불법촬영 편파수사 규탄집회’에 참석한 인증샷을 게재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공개된 인증샷 속 그는 ‘여자가 찍히면 유작, 남자가 찍히면 범죄’라고 적힌 종이를 들고 있어 이목을 끌었다.

하지만 22일 한서희는 “오늘부로 SNS&오프라인 페미니즘에 관한 발언, 활동을 잠정 중단하겠다”고 밝혀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 큰 심경 변화를 겪은 한서희가 이전과 다른 행보를 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