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승♥손은서 커플의 뮤지컬 데이트 인증 사진이 온라인상에서 이목을 끌고 있다. (왼쪽부터) 손은서 김호영 이주승 <손은서 인스타그램>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공개 열애 중인 배우 손은서(33)와 이주승(29)의 다정한 모습이 포착돼 온라인상에서 이목을 끌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뮤지컬 데이트 인증한 이주승♥손은서’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게재됐다. 해당 게시글은 손은서가 지난 3월 자신의 SNS에 공개한 사진으로 뮤지컬 ‘킹키부츠’ 관람 후 출연 배우 김호영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손은서와 이주승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 속 손은서와 이주승, 김호영은 밝게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손으로 브이(V)자를 만들며 똑같은 포즈를 취하고 있는 손은서와 이주승의 다정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손은서와 이주승은 지난 4월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네 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인 손은서와 이주승은 2016년 영화 ‘대결’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이후 2017년 종영한 케이블채널 OCN 드라마 ‘보이스’에서도 호흡을 맞추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솔직하고 당당하게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손은서와 이주승을 향해 팬들도 응원의 박수를 보내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