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술집’ 권상우가 송승헌을 향한 진심을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 tvN ‘인생술집’ 캡처>

[시사위크=이영실 기자] ‘인생술집’ 권상우가 절친 송승헌을 향한 미안한 마음을 드러냈다.

배우 권상우는 지난달 31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인생술집’에 영화 ‘탐정:리턴즈’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성동일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이날 ‘인생술집’에서 권상우는 가장 친한 친구로 배우 송승헌을 꼽으며 애틋한 마음을 나타내 눈길을 끌기도 했다. 권상우는 “이런 얘기를 하게 될지 몰랐는데”라더니 “결혼하기 전에 승헌이랑 제일 친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같이 영화에 출연하면서 급격히 친해졌다”며 “승헌이가 많이 챙겨줬다. 배우인 친구 중에 막말을 할 수 있는 친구는 송승헌 밖에 없다”고 덧붙였다. 권상우는 “결혼 기사 나오기 전날 승헌이한테 ‘내일 기사 나가’라고 말해줬다”며 “그때 많이 서운했을 것”이라고 회상했다.

또 “결혼한 다음에도 총각과 유부남의 삶은 다르니까 친한데 자주 못봤다”며 “그런 점이 미안하다”고 속내를 털어놨다. 권상우는 “둘이 있을 때 이런 이야기 못한다”라며 “요즘 가끔이라도 얼굴 볼 수 있어서 좋다”고 친구 송승헌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내 훈훈함을 안겼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