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시언과 송승헌이 함께 찍은 인증샷이 네티즌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이시언 인스타그램>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배우 이시언과 송승헌이 함께 찍은 인증샷이 네티즌의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이시언은 자신의 SNS에 “#OCN #플레이어 #이시언 #송승헌 #정수정 # 올여름! 열촬예정!”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시언은 송승헌과 함께 카메라를 응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손으로 V를 그리며 수줍게 웃고 있는 이시언과 그 옆에 엄지손가락을 올리고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는 송승헌. 해당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멋진 분 옆에 멋진 분”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2월 배우 서지승과 공개 열애를 시작한 이시언은 ‘라이브’에 이어 ‘플레이어’로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OCN ‘플레이어’는 천재 사기꾼, 자타 공인 최고의 해커, 천부적 드라이버, 타고난 싸움꾼 등 각 분야에 뛰어난 재능을 갖고 있는 선수들의 통쾌한 복수극을 그린 드라마. 이번 작품은 송승헌, 크리스탈 등 막강한 라인업을 구축해 주목을 받고 있다.

극중 이시언은 천부적인 해킹 능력을 갖고 있는 해커 ‘임병민’ 역으로 분해 열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가 전작 속 ‘강남일’ 캐릭터를 벗고 또 어떻게 변신할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