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 ‘예쁜(?)’ 조정석과 다정한 한 컷 <박민영 인스타그램 / 온라인 커뮤니티>

[시사위크=나은찬 기자] ‘김비서가 왜 그럴까’가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여주인공 박민영의 사진 한 컷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게재된 사진에는 박민영과 조정석의 모습이 담겨 있다. 과거 박민영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것으로, 당시 박민영은 “완전 예쁜데 또 완전 멋있는 정석오빠 뽀드윅. 담에 네일같이하러가요 #헤드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조정석이 출연한 뮤지컬 '헤드윅'을 관람한 뒤 함께 찍은 사진으로 보인다. 사진 속에서 조정석은 ‘헤드윅’ 분장을 한 채 박민영과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조정석의 강렬한 분장과 박민영은 환한 미소가 눈길을 끈다. 한 네티즌은 “예쁜(?) 조정석이 김비서 역할을 했어도 잘 어울렸을 듯”이라는 댓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내기도.

한편 박민영은 박서준과 함께 tvN 새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달달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스트 부회장’ 이영준(박서준 분)과 그를 완벽하게 보좌해온 '비서계 레전드' 김미소(박민영 분)의 퇴사밀당 로맨스. 카카오페이지에서 조회수 5,000만뷰를 기록한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6월 6일 수요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