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10일 오후 10시 40분부터 GS홈쇼핑에서 ‘한샘 홈스타일 솔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은 한샘의 리모델링 패키지 모던차콜. <한샘>

[시사위크=이미르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10일 오후 10시 40분부터 GS홈쇼핑에서 부엌, 욕실, 창호, 중문, 마루 등 리모델링 패키지를 한번에 선보이는 ‘한샘 홈스타일 솔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상담신청을 하면 인테리어 디자이너에게 리모델링 상담을 받을 수 있고 각종 인테리어 자재들도 직접 확인 가능하다. 또, 3D 인테리어 상담 프로그램인 ‘홈플래너’를 이용해 집 전체의 어울림을 미리 확인할 수 있어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다. 홈플래너'는 전국 4만5,000여 개의 3D 아파트 도면을 확보하고 있고 단독주택도 손쉽게 구현 가능해 고객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샘에 따르면 방송 중 상담신청을 하고 5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현관장을 증정하고 1,0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현관장과 함께 TV, 세탁기, 건조기, 냉장고 등 삼성 가전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K3 자동차, 1000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고객이 손쉽게 리모델링 공사를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방송을 준비했다”며 “한샘 최초로 홈쇼핑에서 리모델링 패키지 방송을 진행하는 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패키지를 구성했으니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