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인성이 영화 ‘안시성’ 홍보를 위해 ‘라디오스타’에 출격한다. < NEW 제공>

[시사위크=이영실 기자] 배우 조인성이 ‘라디오스타’에 출격한다. 영화 ‘안시성’ 홍보를 위해서다. 김구라의 바람은 이뤄졌다.

배급사 NEW 측은 23일 “‘안시성’ 조인성·남주혁·배성우·박병은, 네 배우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조인성이 영화 홍보를 위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 관심이 쏠리고 있다. 남주혁도 ‘라디오스타’ 출연은 처음이다. 배성우는 2년 전, 박병은은 3년 전 ‘라디오스타’에 게스트로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자랑한 바 있어 기대를 더하고 있다.

특히 ‘라디오스타’ MC 김구라는 차태현이 새롭게 합류하자 “조인성을 꼭 섭외했으면 좋겠다”고 여러 차례 바람을 드러낸 바 있다. 앞서 김구라가 “조인성 이런 친구들은 어떻게 됐냐”고 질문하자 차태현은 “제가 여기 들어오는 게 (조)인성도 계약이 돼있는 것이냐”고 답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드디어 성사된 이들의 만남에 벌써부터 반응은 뜨겁다. 녹화 일정과 방송 날짜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조인성·남주혁·배성우·박병은은 오는 19일 개봉을 앞둔 영화 ‘안시성’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다. ‘안시성’은 동아시아 전쟁사에서 가장 극적이고 위대한 승리로 전해지는 88일간의 안시성 전투를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네 배우 외에도 박성웅·엄태구·김설현·오대환·성동일·정은채·유오성 등이 출연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