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 27일부터 9월 2일까지 주간 별자리운세.  
매 주 발행이 되며 각 항목에 맞게 별점을 5개 기준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양자리 03/21 ~ 04/19

전체운 (★ ★ ★)
친한 사람과의 교류가 많아지는 한 주! 사람들과 많이 만나기 보다는 마음이 편안한 사람과 교류가 많아지게 된다. 조금 더 타이트 하고 조금 더 의욕적인 마음자세가 절실하다. 편하다고 함부로 대하지 말 것.

연애운 (★ ★)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즐거움이 생기는 시기이다. 함께 재미난 곳에 놀러 가기도 하고 추억도 생기기 때문에 자극이 되는 시기이다. 집안에 가만히 있기 보다는 가보고 싶었던 곳이 있다면 주말에 함께 가보자.

미혼
연인에게는 고민이 생기는 시기이다. 또 건강상으로도 컨디션이 좋지 않은 시기로 많은 보살핌이 필요하다. 이런 일들 속에서도 버팀목이 되어주기 때문에 애정적인 부분은 오히려 상승세라고 할 수 있다.

금전운(★ ★ ★)
친밀한 것들에서 금전적인 행운이 따라오게 된다. 단골집이나 자주 가던 식당에 가면 행운이 찾아오게 된다.

직업운(★ ★ ★ ★)
사람들과의 교류가 행운이 되는 한 주. 특히 회식 약속이 잡힌다면 빠지지 말고 참여를 해보자. 사람들과의 사이가 한결 돈독해진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패션잡지
색상 : 녹색
숫자 : 18
방위 : 서쪽


황소자리 04/20 ~ 05/20

전체운 (★ ★)
충분한 휴식이 필요한 한 주! 너무 스트레스를 받지 말고 본인이 원하는 결론이 어떤 것인지부터 생각을 해 볼 것. 아무리 마음이 바쁘고 정신이 없더라도 이번 주를 어떻게 보내야 할지 차분하게 생각해야 한다.

연애운 (★ ★ ★ ★)
기혼
시야를 보다 넓게 가질 것. 배우자의 행동이 처음에는 이해가 가지 않아도 시간이 흐르면서 이해를 하게 된다. 처음부터 판단을 하지 말 것. 배우자와의 작은 약속이 중요하게 작용하기 때문에 꼭 잊지 말아야 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첫 만남에서 모든 것을 결정하지 말자. 이 시기에는 생각이 너무 앞서나갈 수 있기 때문이다. 여러 번을 만나면 좋은 인연으로 거듭나게 된다. 사귀는 사람과의 경우는 큰 문제는 없지만 무언가 벽이 느껴지게 된다.

금전운 (★ ★ ★)
어중간한 지식은 오히려 독이 되는 한 주. 스스로가 자신이 있다고 해도 조심을 해서 나쁠 것은 하나도 없다.

직업운 (★ ★)
원하는 대로 진행이 되지 않을 때가 많다. 결론은 제대로 나기 때문에 조금 짜증이 나더라도 끝까지 포기하지 말 것.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볼펜
색상 : 아이보리색
숫자 : 23
방위 : 남쪽
 

쌍둥이자리 05/21 ~ 06/21

전체운 (★ ★)
스스로에 대한 평판이 들리는 한 주! 생각지 못했던 곳에서 어떤 평가가 들려오게 된다. 겸허하게 받아들일 것. 주변에서의 인정도 두텁고 의욕도 강해지는 시기인데 너무 자부심이 지나치니 하지 않아도 되는 일까지 떠맡을 수 있다.

연애운 (★ ★ ★)
기혼
서로가 싫어하는 것은 아니지만 또 화목하지도 않아 문제가 될 수 있는 시기. 특히 아이가 있는 경우에는 아이에게 좋지 않은 영향을 줄 수 있다. 서운한 일이 있다면 먼저 이야기를 해서 풀어내는 것이 순서이다.

미혼
마음에 드는 사람이 많아서 고민이 되는 시기이다. 특히 마음에 두고 있는 사람들은 각자의 특색이 있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놓치기 아까운 부분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욕심을 부리면 끝이 없는 법이니 주의해야 할 것이다.

금전운 (★ ★ ★)
새롭게 일을 벌리기 보다는 지금과 똑같은 방법의 재테크나 금전관리법을 쓰는 것이 좋다. 갑작스러운 변화는 오히려 독이 된다.

직업운 (★ ★ ★ ★)
공동의 작업이 좋은 결과를 가져오는 시기. 혼자서 일을 처리하는 것 보다는 동료들과 힘을 합쳐서 해결하자.

행운 요소들
아이템 : 가족 사진
색상 : 핑크색
숫자 : 15
방위 : 남서쪽


게자리  06/22 ~ 07/22

전체운 (★ ★ ★ ★)
꿈을 실현하는 기회를 얻게 되는 한 주. 스스로가 원하던 일에 대하여 보탬이 있게 된다. 좋은 기운이 다가오기 때문에 차질이 없도록 다시 한번 스케줄 표를 보고 일정에 차질이 있지 않은지 조정해 보자.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와의 애정 운은 나쁘지 않지만 후회가 되는 한 주. 조금만 노력하면 더 좋은 관계를 유지하게 되는데 아쉬움이 생긴다. 제대로 챙겨주지 못했다는 마음이 많이 들기 때문에 해줄 수 있는 것들은 제대로 해주자.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사랑의 방식을 변화시킬 필요가 있는 시기이다. 상대방을 구속하기 보다는 스스로도 자신의 시간을 가질 것. 상대방을 자유스럽게 해 주는 것이 결국은 스스로가 자유로워지는 방법이다.

금전운 (★ ★ ★ ★)
의욕적으로 생활을 하게 되어 재물과 인연이 깊어지는 시기. 재물의 운세가 안정되어 절약의 기운도 함께 들어온다.

직업운 (★ ★ ★)
평소보다 빠른 스피드로 나아가는 한 주! 힘을 일시에 발휘하기 보다는 지속적으로 나아가는 자세가 필요하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머그컵
색상 : 베이지색
숫자 : 55
방위 : 북쪽
 

사자자리 07/23 ~ 08/22

전체운 (★ ★ ★ ★)
개인적인 일들을 처리해야 하는 한 주. 꼭 해내야만 했던 일들이 잘 풀려나가게 된다. 주변에 행복을 빌어주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안정을 취할 수 있으며 이런 부분을 표시하는 것으로 더욱 좋은 운을 불러올 수 있게 된다.

연애운 (★ ★ ★ ★)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자신감을 잃어버리는 시기. 믿을 수 있는 사람인가에 대해 회의감이 들지만 이것은 지나친 생각으로 중심을 잡아야 한다. 우선은 배우자에게 고마웠던 일들을 떠올리며 믿음을 회복해야 한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다른 일들이 눈앞에 아른거려서 애정문제에 마음을 쓰지 못하게 된다. 차라리 당장의 문제에 집중할 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소개를 받는 것이 오히려 곤욕이기 때문에 다음으로 미루어야 한다.

금전운 (★ ★ ★ ★)
재물 운이 상승의 시기로 돌아서는 한 주. 무심코 흘려버리기엔 아까운 기회들이 많이 내제되어 있다.

직업운 (★ ★)
일이 꼬여가는 한 주. 처리가 안 되는 것은 붙잡고 있지 말고 주변에 도움을 청해봐야 한다. 너무 어렵게 생각 말도록

행운 요소들
아이템 : 감기약
색상 : 체크무늬
숫자 : 27
방위 : 남쪽
 

처녀자리 08/23 ~ 09/23

전체운 (★ ★ ★)
착각하기 쉬운 한 주! 생각했던 일과 해야 하는 일이 어긋나기 쉽다. 착오가 나지 않도록 다시 한번 체크해 볼 것. 나의 생각을 버리고 주변에 맞추다 보면 집중력이 떨어지고 결국 2번 일을 해야 하는 상황이 생기게 된다.

연애운 (★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에서는 평화로운 시기가 된다. 서로가 맡은 일에 충실하고 애정이 돈독하기 때문에 가정이 편안하다. 당장의 일들이 잘 풀려가기 때문에 배우자와 미래의 일들에 대해서 계획을 세워보는 것도 좋은 판단이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상대방을 배려하게 되는 시기이다. 덕분에 좋은 점수를 따게 된다. 배려를 하는 자세가 중요하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인연이 나타난다. 하지만 시간적 여유가 적어서 연락이라도 자주해야 한다.

금전운 (★ ★ ★ ★)
최대한 금전을 사용하지 말고 꼭 묶어 둘 것. 스스로 생각해도 지독하다는 생각이 들어야 지출을 막을 수 있다.

직업운 (★ ★)
업무에 있어서 마음을 편하게 해야 하는 시기. 짜증이 많아지는 시기로 자칫 감정싸움으로 발전될 수 있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빗
색상 : 투명색
숫자 : 35
방위 : 남서쪽
 

천칭자리 09/24 ~ 10/22

전체운 (★ ★ ★)
모든 것을 잘 진행시켜 나갈 수 있는 한 주. 활기차고 활력이 있기 때문에 이런 에너지를 기반으로 어려운 일을 잘 풀어나가게 된다. 이로 인해서 대인관계도 더욱 좋아지고 평판도 좋아지게 된다. 자신감을 가질 것.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변화가 많은 시기. 예상했던 일들이 모두 바뀌거나 하다못해 약속들도 바뀌게 된다. 하지만 의도적인 것이 아니라 어쩔 수 없는 환경의 탓이기 때문에 용서를 해 주는 것이 좋은 판단이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개성이 넘치는 관계를 만들어 가게 되는 한 주! 예상하지 못했던 돌발 이벤트가 일어나게 된다. 이런 일들로 다른 일들까지 기분이 좋아지게 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아직은 시기가 아니다.

금전운 (★ ★)
유행하고 있는 상품에 눈이 멀 수 있는 한 주. 자제력이 부족해 지는 시기로 충동구매를 할 수 있어 조심해야 한다.

직업운 (★ ★ ★ ★)
하던 일에 대해서 합리적인 방식의 답을 찾는 시기. 어려웠던 부분에 대한 정확한 답을 찾게 되어 일이 즐거워진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지갑
색상 : 녹색
숫자 : 29
방위 : 남서쪽
 

전갈자리 10/23 ~ 11/22

전체운 (★ ★)
비밀을 명백하게 밝혀야 하는 주. 미루고 숨기고 있던 일에 대해서 오해를 받기 쉽다. 먼저 이야기를 꺼내서 후환을 없애도록 할 것. 막히는 일에서는 강한 추진력으로 바짝 밀어붙이는 실천력이 필요하다. 긴장을 늦추지 말 것.

연애운 (★ ★)
기혼
약간은 공격적인 시기로 배우자에게 억울한 마음이 드는 시기. 하지만 배우자가 따뜻하게 감싸주기 때문에 무난하게 보내게 된다. 이런 사랑을 받는 것을 잘 느끼지 못하겠지만 배우자도 많은 노력을 한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너무 급하게 사람을 만나려 하기 보단 조건을 꼼꼼하게 따져보자. 일단 정이 들고 난 후에는 후회를 하기 쉽게 된다. 사랑하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무리한 부탁을 받을 수 있으니 현명하게 거절을 해야 한다.

금전운 (★ ★ ★)
금전적으로 새로운 변화가 일어나기 위해서는 시간이 걸리니 너무 초조해 하지 말자. 평범한 재물 운세.

직업운 (★ ★ ★ ★)
일 때문에 바쁜 시간을 보내더라도 스트레스를 받지 말자. 다른 방법이 있는 것이 아니니 즐겁게 일하면 좋은 평가를 받는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동그란 액세서리
색상 : 화이트
숫자 : 12
방위 : 서쪽


사수자리 11/23 ~ 12/24

전체운 (★ ★ ★)
행운이 나를 향해서 다가오는 한 주! 좋은 기회들이 많이 생기기 때문에 무조건 앞을 향해서 나가보아야 한다. 생각보다 어려움도 없고 주변의 여건이 생각보다 좋을 것이다. 직관이 발달하는 시기로 확신이 안 서는 일은 직관을 따르자.

연애운 (★ ★ ★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는 크게 문제가 되는 것은 없지만 긴장감이 사라져서 자극이 필요한 시기이다. 하지만 상대방도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스스로가 변화를 주는 것이 먼저이다. 그 후에 자연스럽게 부부관계가 좋아질 것이다.

미혼
상대방 과의 마찰이 걱정되는 시기. 화를 잘 다스리지 못해서 해서는 안될 행동도 하게 된다. 나중에 후회를 해도 이미 상대방은 감정이 크게 상한 후이기 때문에 미리 조심을 하는 것이 최선이다.

금전운(★ ★ ★ ★)
필요한 것은 모두 구비가 되어서 재물이 새어나갈 틈이 없는 시기. 이대로 한 주를 보내게 된다면 안정감이 감돌게 된다.

직업운(★)
직장상사와의 마찰이 걱정되는 시기. 일의 중간에 변화가 생기지만 직장 상사가 잘 이해를 하지 못하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핸드로션
색상 : 검은색
숫자 : 21
방위 : 북쪽
 

염소자리 12/25 ~ 01/19

전체운 (★)
잡념으로 시간을 보내게 되는 한 주. 생각했던 일이 지체가 되어 움직이지 못하는 것이 아쉬움이 된다. 자기 자신에게 엄격한 것은 좋지만 자신이 가지고 있는 능력까지 의심을 하는 것은 좋지 않다. 시기가 안 좋을 뿐이다.

연애운 (★ ★)
기혼
배우자에게 주목을 받게 되는 한 주. 작은 일이라도 한눈에 주목을 해 주기 때문에 서운한 마음이 들지 않고 좋은 관계를 유지해 갈 수 있다. 이런 시기일수록 배우자의 일에 더욱 관심을 가져주는 것이 좋다.

미혼
인연을 찾는 경우 가장 행복한 시기가 될지도 모르는 시기. 마음에 드는 사람이 먼저 접근해 오는 일이 생기기 때문이다. 너무 쉽게 마음을 열면 오히려 부작용이 날 수 있기 때문에 차분하게 기다리는 것이 중요하다.

금전운 (★)
홈쇼핑 사이트에서 물건을 살 때 조심하자. 생각했던 조건의 물건이 아닐 수도. 꼼꼼하게 따져보자.

직업운 (★ ★)
직업과 관련된 사람. 또는 친구들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한 주. 직업이나 업무에 크고 작은 영감을 얻을 수 있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영양제
색상 : 녹색
숫자 : 41
방위 : 동쪽
 

물병자리 01/20 ~ 02/18

전체운(★ ★)
마음이 차분해지고 감성적이 되는 한 주이다. 되도록이면 일보다는 독서나 문학작품을 감상하는 일에 마음을 두어 보자. 작은 일에는 마음을 쓰지 말자. 너무 많은 것을 하려 하면 해가 되기 때문이다. 이 외에는 평범한 한 주가 된다.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는 매우 좋지만 왠지 모를 허전함이 있게 된다. 감정의 교류가 잘 이루어지지 못하니 대화가 필요하다. 이야기를 하다 보면 자신의 답답한 마음도 많이 사라지게 되어 금슬이 더욱 좋아질 것이다.

미혼
평범한 마음 상태로 연애를 즐길 수 있는 한 주. 서로에게 의지가 되고 좋은 시간을 보내게 된다. 다만 무리한 것을 요구하지는 말아야 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좋은 인연이 기대가 되는데 초반에는 약간의 내숭이 필요하다.

금전운 (★)
쓸데없는 물건을 구입하게 되는 한 주. 단순히 충동적으로 비싼 물건을 구입하게 되는 것은 아닌지 차분하게 생각해 보자.

직업운 (★ ★)
본래 직업 외의 임시적인 일들에 관심이 가는 시기. 일정 액수 만큼의 이익을 누릴 수 있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다이어리
색상 : 펄색
숫자 : 14
방위 : 남쪽
 

물고기자리 02/19 ~ 03/20

전체운(★ ★)
이야기를 듣는 태도가 중요한 한 주. 이야기를 끝까지 듣는 것이 중요하고 자신의 생각이 상대방과 다를 때가 많다. 머리가 아플 때는 조용히 지낼 수 있는 공간이나 시간을 만들어서 잠시나마 명상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필요하다.

연애운 (★ ★)
어지러운 마음이 문제가 되는 한 주! 사귀는 사람이 연애 이외의 일 때문에 걱정이 많아지는 시기이다. 더불어 걱정이 생기기에 일단 마음을 차분히 할 것.

금전운 (★ ★ ★)
기혼
사랑에 대한 신뢰를 다시 한번 생각해 봐야 하는 한 주. 배우자의 행동이나 이야기를 잘 믿지 못하는 것이 문제이다. 확인을 해 보면 거짓말을 하고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나중에는 미안한 마음이 들게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주변 사람의 이야기를 믿어보도록 노력을 해야 한다. 이런 마음 없이 스스로가 생각하는 기준만 들이대려고 하면 인연이 있다고 해도 점점 더 멀어지기만 할 뿐이다.

직업운 (★)
생각지 못한 장애가 생기는 시기. 일이 잘못되었다면 덮고 지나가려 하지 말자. 더 큰 문제가 생겨나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새로운 옷
색상 : 체크무늬
숫자 : 54
방위 : 서남쪽

◆자료제공 : 헬로우운세

헬로우운세는…

▶‘랭키닷컴’ 1위 업체인 인터넷 운세 사이트
▶국내 최초 얼굴합성 2세 사진보기 서비스 개시
▶KBS 2TV VJ특공대 방영
▶MBC 섹션 TV, SBS 좋은아침, MBC 기분좋은날 등 방영
▶tvN ‘강용석의 고소한 19’ 방영
▶그외 다수의 방송프로그램과 유력 일간지 등에 소개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