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3일부터 9월 9일까지 주간 별자리운세
매 주 발행이 되며 각 항목에 맞게 별점을 5개 기준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양자리  03/21 ~ 04/19

전체운 (★ ★ ★)
물건을 잃어버리지 않게 주의해야 하는 한 주! 중요한 물건을 잃어버리게 될 수도 있는 시기이다. 가방이나 호주머니 속의 물건을 꼭 챙기도록. 꼭 물건뿐만 아니라 중요한 약속이나 계획에도 차질이 올 수 있다.

연애운 (★ ★)
기혼
배우자의 이야기를 오해할 수 있는 시기. 작은 일을 크게 만들 수 있게 되는데 심리적 안정이 필요한 시점이다. 배우자의 이야기를 모두 듣지 않고 미루어 짐작해서 생기는 문제인데 차분하게 생각해보면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특별한 변화가 없는 시기가 된다. 조금 지루할 수 있지만 안정감이 느껴지게 된다. 늘 긴장감이 있는 연애는 힘이 든 것이니 만족할 줄 알아야 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아직 시기가 아니다.

금전운 (★)
충동구매로 인하여 은행잔고가 줄어들게 되는 시기 물론 처음부터 그럴 마음은 아니겠지만 자제력이 필요하다.

직업운 (★ ★)
자신의 전문성을 살릴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아무런 생각 없이 일을 한다면 결국 발전은 없고 자신의 가치만 떨어질 뿐이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네모난 물건
색상 : 빨간색
숫자 : 27
방위 : 남서쪽


황소자리 04/20 ~ 05/20

전체운 (★ ★ ★)
상상력이 풍족하게 되는 한 주! 바라고 있는 일에 대하여 확인을 하고 싶다면 마음의 소리에 귀를 기울일 것. 떠오르는 생각 중에 보탬이 되는 생각이 많이 들어있게 된다. 음악이나 예술작품을 감상하는 것이 더욱 좋은 한 주이다.

연애운 (★ ★)
기혼
배우자의 일에 적극적으로 나서게 되는 시기. 하지만 배우자의 입장에서는 불편함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한다. 원하지 않는 일은 하지 않는 것이 좋기 때문에 과도한 참견은 좋지 않을 것이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도 참견이 많은 시기이다. 또 약속을 지키지 않는 것으로 다툼이 생길 수 있어서 관대한 마음이 필요한 시기이다. 세상을 살면서 어쩔 수 없는 경우라는 것도 있기 때문에 이해심이 필요한 것이다.

금전운 (★ ★)
너무 싼 물건만을 찾다가는 손해를 보기 쉽다. 너무 싼 것에는 이유가 있기 때문에 가격에 속지 말 것.

직업운 (★ ★ ★)
혼자서 고민이 많지만 떠오르는 아이디어는 많지 않다. 좋은 방법을 찾기보다는 우선 해결부터 하여야 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봄 신상품
색상 : 노란색
숫자 : 29
방위 : 북쪽
 

쌍동이자리 05/21 ~ 06/21

전체운(★ ★ ★)
트라우마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할 것. 어린 시절의 상처나 아픔이 다시 연상될 수 있다. 어른스럽게 논리적으로 대처를 해서 콤플렉스에서 벗어나야 한다. 오히려 과거의 상처를 치유하는 계기가 된다.

연애운 (★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는 전과 크게 다름이 없을 것이다. 늘 변화가 많은 것도 스트레스가 될 수 있기 때문에 편안함을 만끽해 볼 것. 오히려 신경 쓸 것이 덜하기 때문에 편안한 마음으로 배우자를 대할 수 있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연애 과정의 말다툼이 생기는 시기. 상대방에게 너무 과도한 공격성을 드러내게 된다. 다툼이 있으면 꼭 반성할 것. 잘못을 나에게서 찾아야 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기준을 낮추어야 상대가 보인다.

금전운 (★ ★ ★)
자신을 위해 많은 금전을 쓰는 한 주. 하지만 비싼 것을 사는 것이 아니라 필요한 것을 몰아서 구입하기 때문에 나쁘지 않다.

직업운 (★ ★ ★ ★)
직업적인 부분에 발전이 생기는 한 주. 능력이 늘어나거나 일 처리 과정에 발전이 생기게 된다. 시간을 능률적으로 사용할 것.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메모용 펜
색상 : 검은색
숫자 : 24
방위 : 동쪽
 

게자리 06/22 ~ 07/22
 
전체운 (★ ★)
상상력이 풍부해 지는 한 주! 스스로가 공상이 많아지기도 하지만 사람들의 관계에서도 상대방의 마음을 이해하게 된다. 당장은 상대방의 마음이 이해가 가지 않더라도 마음을 크게 먹고 양보를 하거나 이해를 해주면 다음에 보상을 받는 일이 생긴다.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의 마음을 잘 다독여야 하는 시기. 생각지 못한 고민을 가지고 있을 것이니 위로를 해 주는 것이 당연하다. 서로가 고민을 들어주고 공감을 해 줄 때 애정은 더욱 깊어지는 법이다. 애정을 보여줄 것.

미혼
애인이 있는 경우는 다른 사람들의 참견이 많은 시기. 둘만의 관계는 문제가 없지만 주변의 조언이 오히려 방해가 된다. 서로에 대한 믿음이 중요하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주변에 좋은 사람이 이미 있다.

금전운 (★ ★ ★ ★)
사람에게 친절한 것이 재물 운을 높이는 한 주! 할 수 있는 것들을 해 가면서 사람들에게 친절을 베풀면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

직업운 (★ ★ ★ ★)
직장 상사의 의견이 마음에 들지 않아도 일단은 따라볼 것. 스스로 생각했던 것보다 좋은 결과가 있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메모지
색상 : 오렌지색
숫자 : 29
방위 : 북쪽


사자자리 07/23 ~ 08/22

전체운 (★ ★ ★)
자신을 먼저 생각해야 하는 한 주! 다른 사람들의 사정이나 일만 들어주다 보니 막상 자신의 일을 잘 처리하지 못한다. 계속 주변에 끌려 다니게 되어 일이 많아지는 시기이다. 맺고 끊는 것이 정확해야 하는 시기.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에서는 애정을 확인하게 되는 시기이다. 힘든 부분에 있어서 배우자의 도움을 받을 수 있고 위로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처럼 어려운 일이 있다면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지 말고 배우자에게 의논을 해야 한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연애 운 자체가 정체되어 있는 시기. 새로운 일이 생기지 않지만 나쁜 일도 생겨나지 않는다. 평온하게 지내는 시기.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좋지 않은 사람에게 빠질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금전운 (★ ★ ★ ★)
자산운용에 어려움이 있다면 금융기관에 상담이나 정책을 참고하자. 안정적인 저축 방법과 투자 방법을 찾게 된다.

직업운 (★)
미래에 대해서 너무 걱정이 많은 한 주. 당장 고민을 해도 뾰족한 수가 없기 때문에 큰 밑그림만을 생각하도록 하자.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수필집
색상 : 파란색
숫자 : 18
방위 : 북쪽


처녀자리 08/23 ~ 09/23
 
전체운(★ ★)
이상과 현실의 차이에서 고민이 생기는 한 주! 마음은 꿈을 찾아 바쁘게 움직이는데 현실은 따라가지 못해 답답함이 생긴다. 마음이 있다고 해도 당장 해결해야 하는 것들이 바쁘기 때문에 현실의 문제부터 해결을 하자.

연애운 (★)
기혼
배우자에게 불만이 생기는 시기. 하지만 표현을 제대로 하지 못하니 마음이 답답해지기만 한다. 하지만 참고만 있는다고 문제가 해결이 나지는 않는다. 정확하게 불만을 표현하되 부드럽게 이야기를 하면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가만히 기다리는 것 만으로는 만족스럽지 못한 시기. 이런 기운을 바꾸기 위해서는 어떻게든 용기를 내 보는 것이 필요하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도 가만히 있는다고 해결이 나지는 않는다.

금전운 (★ ★ ★)
자신이 보유한 자격으로 인해서 이득을 볼 수 있는 시기. 특히 자신이 할 수 있는 간단한 부업을 찾게 될지도 모른다.

직업운 (★)
피곤한 일들 때문에 일이 잘 진행되지 않는 시기. 너무 자신만만한 나머지 중요한 일도 가볍게 처리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팔찌
색상 : 오렌지색
숫자 : 27
방위 : 남쪽
 

천칭자리 09/24 ~ 10/22

전체운(★ ★)
감정 컨트롤을 잘 해야 하는 한 주. 자칫 잘못하면 우울한 기분으로 일주일을 허비해 버릴지도 모른다. 평소에는 크게 생각하지 않았던 일들도 이번 주에는 크게 느껴지기 시작한다. 남의 허물보다 자신의 허물을 먼저 살펴볼 것.

연애운 (★ ★)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쓸데없는 오해가 생겨나는 시기. 일단 믿어주려는 노력이 필요하고 실제로 문제가 없을 것이다. 문제는 이미 결론을 내 놓고 배우자를 바라보기 때문이다. 확실하게 확인만 하면 된다.

미혼
애인이 있는 경우는 잘 하려고 하면 오히려 문제가 생긴다. 변화도 좋지만 너무 큰 변화는 때로는 힘들 수 있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오히려 좋은 사람과 인연이 된다. 생각지 못한 만남이 인연으로 이어질 수 있다.

금전운 (★ ★)
금전적인 문제에서 욕심을 내지 말 것.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돈 때문에 곤욕스러운 일이 생겨날 수 있다.

직업운 (★ ★ ★)
업무에 욕심을 내지 말 것. 빠른 귀가를 해서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가끔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은 선택.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새로운 지갑
색상 : 하얀색
숫자 : 25
방위 : 동쪽


전갈자리 10/23 ~ 11/22

전체운 (★ ★ ★)
자신의 시간을 최대한 활용 할 것! 이번 주에는 해야 하는 일보다 자신의 생각에 빠져있기 때문이다. 시간을 적절히 나누어서 꼭 해냐 하는 일부터 정리를 해보자. 이런 정리가 먼저 되어야 시간활용을 잘 하게 된다.

연애운 (★ ★)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에서는 약간 불성실할 수 있는 시기. 체력적으로 지치게 되는 일이 많기 때문에 정신이 없는 시기이다. 그렇다고 배우자의 일 까지 신경을 쓰다 보면 짜증만 늘어날 것이기 때문에 충분히 상황을 설명하는 것이 좋은 선택이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체력적인 요소에서 기운이 빠지게 되어 상대방에게 무관심하게 된다. 애정관계에 힘을 쓰기보다는 체력을 보강해야 한다. 만나는 횟수는 줄이되 전화를 자주 하는 것이 현명한 판단이다.

금전운 (★ ★ ★)
가지고 있는 재물에 만족하게 되는 시기. 욕심이 없기 때문에 재물 운으로는 좋은 시기에 들어간 것이며 모으기에 더욱 좋다.

직업운 (★ ★ ★ ★)
의외의 사람이 업무에 도움을 준다. 든든한 백업요원이 생긴 것이기에 부담 없는 한 주를 보내도록 하자.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장갑
색상 : 짙은 녹색
숫자 : 17
방위 : 동쪽


사수자리 11/23 ~ 12/24

전체운(★ ★ ★)
마음을 열고 주변의 사람들을 감싸 안아야 하는 시기! 새로운 일들에 대해서 많이 받아들여야 하고 거부감을 없애야 한다. 주변 사람들과 가까운 곳에 놀러 가본다거나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된다.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에서 고마움을 느끼게 되는 시기. 자신도 모르게 배려를 받고 있다는 것을 확인하게 되는 시기이다. 의도적으로 행동하지 않았다는 점이 더욱 고마움을 느끼게 하는 부분이다. 작은 보답이라도 꼭 할 것.

미혼
연애 운도 감성도 떨어지는 시기의 운세. 마음이 다치는 일이 있으니 좋아하는 사람과의 사이에서 너무 앞서가지 말아야 한다. 또 기대를 크게 하는 만큼 실망도 크기 때문에 곁에 연인이 있는 것으로 만족을 해야 한다.

금전운 (★ ★ ★)
저축을 시작하는데 적합한 한 주! 금전을 소비하는 일들이 생겨나지 않아서 자연스럽게 저축으로 이어지게 된다.

직업운 (★ ★)
일과 양심의 사이에서 고민이 되는 시기. 제대로 일을 하는 것이 좋긴 하지만 융통성이 있는 것도 나쁜 것은 아니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새로운 거울
색상 : 녹색
숫자 : 37
방위 : 북동쪽
 

염소자리 12/25 ~ 01/19

전체운 (★ ★ ★)
재미난 일들이 많이 일어나게 되는 한 주! 여기저기서 좋은 제의나 약속이 많이 잡히게 된다. 이런 이벤트 덕에 즐거운 일과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된다. 친구들과 여행을 가게 될지도 모르는데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

연애운 (★ ★ ★ ★)
기혼
배우자와의 대화에서 표현을 조심해야 한다. 마음은 그렇지 않은데 표현을 강하게 해서 오해를 받을 수 있는 시기이다. 또 이유를 잘 설명해야지 결론만 이야기한다면 오해가 오해를 낳는 상황이 발생한다.

미혼
왜 저 사람은 나를 이해하지 못할까? 하는 마음부터 가진다면 상황은 악화될 뿐이다. 내가 먼저 바뀌려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근처에서 찾는 것은 어려움이 있다. 전혀 새로운 사람이 답이 된다.

금전운 (★)
무심코 했던 일들 때문에 약간의 손해를 보게 된다. 이런 일이 발생을 해도 하나를 배운다는 마음으로 대처할 것

직업운 (★ ★)
노력하는 과정은 힘들지만 결과는 좋게 나오는 한 주! 업무 자체에서는 스트레스가 많아도 결과가 제대로 나오기에 걱정하지 말 것.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반지
색상 : 빨간색
숫자 :3
방위 : 남동쪽
 

물병자리 01/20 ~ 02/18

전체운 (★ ★ ★ ★)
인맥이 넓어지는 한 주! 사람들과 접촉하게 되는 일들이나 옛 친구들과 모이게 되는 날들이 찾아오게 된다. 또 행동범위가 넓어지기 때문에 단골집 말고도 좋은 가게들을 많이 찾게 되어 외적으로 많은 행운이 따른다.

연애운 (★ ★ ★ ★)
기혼
배우자와 가까워지려 하면 오히려 멀어지게 될 수 있다.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오히려 필요한 시기이다. 부부 사이지만 서로가 지켜주어야 할 프라이버시가 있기 때문에 지나치게 확인하려는 것이 문제이다.

미혼
사귀는 사람과 의견 일치가 되지 않아 고민이 생길 수 있다. 하지만 서로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연한 것이라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매력을 주변에서 인정받게 된다. 많은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자리가 있다면 적극 참석할 것.

금전운 (★ ★ ★ ★ ★)
사랑하는 사람과 외출이 잦은 한 주. 작게는 장보기부터 크게는 여행까지 가기 때문에 기분 좋게 소비를 하게 된다.

직업운 (★ ★ ★)
내적으로는 하고 싶은 것들에 대한 마무리가 잘 안되어 마음이 급하지만 외적인 변화만으로도 바쁜 한 주가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초코쿠키
색상 : 핑크
숫자 : 15
방위 : 서북쪽
 

물고기자리 02/19 ~ 03/20

전체운 (★ ★)
긍정적인 변화가 돋보이는 한 주. 그 동안 끝내거나 기대에 못 미치던 일이 있다면 이번 주에 마무리가 이루어진다. 보다 활기찬 자세로 모든 일을 밀어 부쳐야 하는 시기. 대인관계 면에서도 도움을 줄 사람들을 많이 만나게 된다.

연애운 (★ ★)
기혼
자신의 일만 신경 쓰다 보니 배우자의 일을 제대로 챙겨주지 못한다. 신경 쓸 것이 많겠지만 가정을 우선해야 한다. 삶을 살면서 여러 가지 가치가 있겠지만 가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것이 옳은 선택이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사랑에 대한 신뢰를 다시 한번 생각해 봐야 하는 시기. 상대방의 행동이나 이야기를 잘 믿지 못하는 것이 문제이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처음부터 마음을 주는 것은 옳지 않은 선택이다.

금전운 (★ ★)
금전적으로 부유하지만 금방 나가게 되는 시기. 조금만 아끼거나 욕구를 참으면 되지만 그 자체가 힘들다.

직업운 (★)
회사에서 어려움이 생기는 시기. 혼자서 걱정하는 것은 도움이 안 된다. 선배와 깊이 있는 대화가 필요한 시기.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물티슈
색상 : 황금색
숫자 : 41
방위 : 서쪽

◆자료제공 : 헬로우운세

헬로우운세는…

▶‘랭키닷컴’ 1위 업체인 인터넷 운세 사이트
▶국내 최초 얼굴합성 2세 사진보기 서비스 개시
▶KBS 2TV VJ특공대 방영
▶MBC 섹션 TV, SBS 좋은아침, MBC 기분좋은날 등 방영
▶tvN ‘강용석의 고소한 19’ 방영
▶그외 다수의 방송프로그램과 유력 일간지 등에 소개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