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0월 1일부터 10월 7일까지 주간 별자리운세. 
매 주 발행이 되며 각 항목에 맞게 별점을 5개 기준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양자리 03/21 ~ 04/19 

전체운 (★ ★ ★ ★)
독서가 행운을 불러오는 한 주! 가볍게 잡은 책에서 지금 당장 필요한 내용의 일을 생각해내게 된다. TV나 신문 보다는 가볍게 책을 손에 잡는 것이 도움이 된다. 무언가 배우는 입장이라면 발전이 빨라지는 시기이다.

연애운 (★ ★ ★ ★)
기혼
자신이 옳다는 것을 강조하는 것은 결국 다툼의 시작이 될 수 있다. 상대방의 마음을 제대로 파악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시점이라고 할 수 있다. 자신에게도 어려움이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미혼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에서 오해가 생기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일이 말썽이 될 수 있다.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경쟁자가 생길 수 있으니 잘 대처하는 것이 중요하다.

금전운 (★ ★ ★)
사랑하는 사람과 외출이 잦은 한 주. 작게는 장보기부터 크게는 여행까지 가기 때문에 기분 좋게 소비를 하게 된다.

직업운 (★ ★ ★)
내적으로는 하고 싶은 것들에 대한 마무리가 잘 안되어 마음이 급하지만 외적인 변화만으로도 바쁜 한 주가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머리끈
색상 : 핑크
숫자 : 15
방위 : 서북쪽

 

황소자리 04/20 ~ 05/20 

전체운 (★ ★)
행동하는 일에 있어서 의심이 생기는 한 주! 결정을 내려야 하는 일에서 왠지 모르게 주저하는 일이 많아지게 된다. 확신이 부족해서 생기는 일이지만 어떤 충고나 이야기를 들어도 의혹은 사라지지 않기 때문에 일단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애운 (★ ★ ★ ★)
기혼
사람의 마음을 얻을 수 있는 시기. 배우자와의 사이에서는 뛰어난 센스를 발휘해서 두 사람의 사이가 더욱 좋아지게 된다. 필요한 것이 있다고 생각이 되면 먼저 준비를 하고 선물을 하면 크게 기뻐할 것이다.

미혼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호감을 얻게 되며 진지한 관계로 발전하게 된다. 이것은 상대방이 원하는 것을 먼저 알아차리기 때문인데 자신의 육감을 믿고 그대로 행동을 하게 되면 큰 무리가 없다.

금전운 (★ ★ ★)
순간적인 이득을 보기에는 무리가 없는 시기. 하지만 지속적인 이득은 어려운 부분이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직업운 (★ ★)
자신의 일에 대해 책임을 질 일이 생기는 시기. 큰 문제가 생기는 것은 아니지만 시간을 뺏기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동그란 물건
색상 : 아이보리색
숫자 : 23
방위 : 남쪽

 

쌍둥이자리 05/21 ~ 06/21  

전체운 (★ ★)
어떠한 일도 잘 처리하는 한 주! 마음 먹은 것들이 모두 잘 풀려나가고 약간은 무리한 일을 얻게 되어도 잘 처리할 수 있는 여건이 된다. 새로운 일이나 예전부터 해온 일 모두 좋기 때문에 의욕과 포부를 더 크게 가져보자.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와의 사랑의 방식을 변화시킬 필요가 있는 시기이다. 상대방을 구속하기 보다는 스스로도 자신의 시간을 가질 것. 가끔은 이런 시간이 필요한 것이 부부관계이다. 아이가 있다면 아이로 인해 애정이 더욱 깊어지는 시기이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너무 따지는 것이 많다. 보는 눈이 높아지기 때문인데 자신의 현실에 대해서도 생각을 해 보아야 한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작은 오해로 인해서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금전운 (★ ★ ★ ★)
예상했던 일이나 기대했던 일에서 드디어 좋은 결과가 나오게 된다. 좋은 일들이 겹쳐서 생기게 되니 기쁨이 있다.

직업운 (★ ★ ★)
자신의 일에 대해서 더욱 큰 인정을 받게 된다. 또 느긋하게 자신의 일을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만족도가 자연스럽게 올라간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메모지
색상 : 오렌지색
숫자 : 29
방위 : 북쪽

 

게자리 06/22 ~ 07/22 

전체운 (★ ★)
헛수고를 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하는 한 주! 열심히 해 오던 일이 생각지 못한 변수로 급하게 수정을 해야 할지도 모른다. 이런 상황이 다가오기 때문에 모든 것을 너무 극단적으로 생각하는 것은 금물이고 늘 변화의 여지를 남겨두어야 한다.

연애운 (★ ★ ★ ★)
기혼
서로가 자신의 책임을 다 하는 시기로 가정에 안정이 찾아오게 된다. 다만 서로의 일이 바빠서 대화가 부족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부분은 마음을 써야 할 필요가 있다. 특히 선택의 문제에서 함께 상의해야 한다.

미혼
좋은 기운이 감돌게 되는 시기. 서로가 자신의 맡은 일을 잘 처리하게 되고 상대방을 위하는 마음이 생기기 때문에 다툴 일도 생기지 않는다. 이런 시기에는 함께 야외로 놀러 다니기도 좋은 시기이다.

금전운(★ ★)
재물에 관한 것에 집착하지 말 것. 친구들이나 가족과 관계된 일이라면 재물을 너무 아까워하지 말자. 그만큼 보람된 일이 된다.

직업운(★ ★ ★ ★)
경험자의 의견이 큰 힘이 되는 한 주. 어려워하는 일이 있다면 경험자에게 부탁을 하자. 절반의 절반 노력으로 금방 해결을 해주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귀걸이
색상 : 은색
숫자 : 15
방위 : 서쪽

 

사자자리 07/23 ~ 08/22   

전체운 (★ ★ ★ ★)
정보력이 좋아지는 한 주! 하고자 하는 것이나 배우고자 하는 것에 대해서 좋은 정보를 얻게 되어 보다 빠르게 일의 진행이 이루어 진다. 이런 상황이 다가오기 때문에 계획하고 있는 일을 보다 빠르게 진행하면 좋을 것이다.

연애운 (★ ★ ★)
기혼
애정 운도 감성도 떨어지는 시기의 운세. 배우자와의 사이에서 오해를 해서 마음이 다칠 수 있다. 미루어 짐작하지 말고 의심이 가는 일이 있으면 끝까지 이야기를 나누어야 한다. 주변의 조언에 흔들리지 말 것

미혼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너무 앞서가지 말아야 한다. 잘 한다고 하는 행동들이 상대방에게 더욱 부담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무엇을 해 주고 싶다면 상대방과 먼저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 현명한 처신이 될 것이다. 

금전운 (★ ★ ★)
새롭게 일을 벌리기 보다는 지금과 똑같은 방법의 재테크나 금전관리법을 쓰는 것이 좋다. 갑작스러운 변화는 오히려 독이 된다.

직업운 (★ ★ ★ ★)
공동의 작업이 좋은 결과를 가져오는 시기. 혼자서 일을 처리하는 것 보다는 동료들과 힘을 합쳐서 해결하자.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물티슈
색상 : 핑크색
숫자 : 15
방위 : 남서쪽

 

처녀자리 08/23 ~ 09/23 

전체운 (★ ★ ★ ★)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야 하는 한 주! 고민하던 문제의 답을 아는 사람이 주변에 있을 가능성이 높다. 혼자만 고민을 해서는 답을 얻기 어려운 시기이기 때문에 주변에 자문을 구해야 한다. 빠른 해결법을 놓고 고민하지 말자.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에 있어서 고민이나 마음이 흔들리는 사건이 생기게 된다. 마음을 온화하게 가지는 것이 최우선이다. 먼저 결론을 내리는 것을 좋지 못하고 모든 것이 마음먹기에 따라 다른 결과를 나타내게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천천히 진행이 되는 시기이다. 마음이 급하기 때문에 무리한 방법을 생각해 내기도 하지만 이것은 오히려 역효과가 나기 쉽다. 가장 느린 길이 빠른 길이라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금전운 (★ ★)
금전을 어디다 쓸지 확실히 정해 놓아야 하는 시기. 낭비를 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직업운 (★ ★ ★)
다른 환경에 몸을 담게 되는 시기. 일 때문에 외근이나 출장이 생겨나게 될지도 모른다. 새로운 자극이 될 듯.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커피잔
색상 : 투명색
숫자 : 29
방위 : 북동쪽

 

천칭자리 09/24 ~ 10/22 

전체운 (★ ★ ★)
의문이 생기면 그 자리에서 해결해야 하는 한 주! 시간을 끌고 나중에 다시 체크해보려고 하면 답이 나오지 않는 한 주가 된다. 첫째로 모든 문제를 미루어두지 말아야 하고 둘째로는 빠르게 실천하는 것이 좋은 결과를 가져올 것이다.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는 온화하고 애정이 넘치는 시기. 즐거운 결혼생활이 이어진다. 하지만 방심은 금물이니 대화를 많이 해 보도록. 사이가 좋다고 관심을 덜 가지게 되면 그만큼의 마음의 벽이 생기게 된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다툼이 있어도 일단 외출을 같이 할 것. 다툼을 빨리 끝내고 다시 화해를 하는 지름길이 된다. 이야기를 하지 않는 것 만큼 사이를 더욱 악화시키는 것은 없다는 것을 유념해야 한다.

금전운 (★ ★ ★ ★ ★)
가지고 있는 물건을 거래하면 좋은 결과가 나오는 한 주. 아깝다는 생각보다는 좋은 가격을 쳐주는 사람과 잘 이야기를 해 보자.

직업운 (★ ★ ★)
평상심을 유지해야 하는 한 주. 자신의 의견을 내세우기 보다는 주변의 의견을 따르는 것이 이득이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사이다
색상 : 녹색
숫자 : 24
방위 : 북쪽

 

전갈자리 10/23 ~ 11/22 

전체운 (★ ★ ★)
사람들과의 즐거운 대화가 필요한 한 주! 마음속에 답답한 것들이 점점 스트레스로 변화하고 있지만 거기에 대해서 제대로 대처를 못하는 시기이다. 특별히 시간을 따로 내거나 장소를 얻기도 힘이 들기 때문에 친구들과의 대화로 스트레스를 풀어야 한다.

연애운 (★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는 평화롭고 다정한 느낌이 들게 되는 시기이다. 하지만 콕 짚어 말할 수 없는 불안감이 생기겠지만 괜한 걱정이기 때문에 마음을 편안히 하는 것이 필요하다. 믿음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당장은 마땅한 사람을 찾기 힘이 든다. 이런 시기에 무리해서 사람을 만난다는 것은 시간낭비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일상적인 생활에 집중을 하는 것이 더욱 시간을 잘 활용하는 방법이다.

금전운 (★ ★ ★)
재물의 기운이 서서히 들어오는 시기. 당신을 위해 재물 운을 상승시켜줄 사람이 주변에 있을 것이다.

직업운 (★ ★ ★ ★)
상쾌한 기분으로 나아가는 시기! 작은 일이라도 불평을 하지 않고 떠맡으면 좋은 일이 생겨나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로션
색상 : 베이지색
숫자 : 34
방위 : 동쪽

 

사수자리 11/23 ~ 12/24 

전체운(★ ★ ★ ★)
설득력이 발달되는 한 주! 스스로가 느끼지는 못하지만 주변 사람들을 잘 설득하는 기운을 받게 된다. 가벼운 회유는 바로 성과를 보는 것이다. 자연스럽게 많은 장소에 가게 되고 새로운 자극도 많이 받게 된다. 

연애운 (★ ★ ★ ★)
기혼
배우자의 단점만 보려는 마음이 있다면 상황은 악화될 뿐이다. 내가 먼저 바뀌려는 마음을 가져보자. 억울한 마음도 들고 모든 것이 귀찮아지는 시기이기도 하다. 하지만 절대로 감정에 따라 움직이지 말아야 하는 시기이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아직 마음의 준비가 안되었지만 막상 만남을 가지면 좋은 관계로 발전하게 된다. 생각 외로 빠르게 가까워지는 계기가 생긴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다툼을 조심할 것.

금전운 (★ ★ ★)
금전 감각이 발달하게 되어 이익이 생겨나게 된다. 증권을 하고 있다면 큰 수확은 아니더라도 이득이 따라온다.

직업운 (★ ★)
자신의 일을 하고 있다면 직업과 관련하여 나가는 지출을 철저하게 따져보아야 한다. 생각보다 많은 자금이 쓰이고 있는 상태.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요구르트
색상 : 노란색
숫자 : 26
방위 : 동서쪽


염소자리 12/25 ~ 01/19 
 
전체운 (★ ★ ★)
다른 사람과의 의견마찰을 조심해야 하는 한 주! 내가 좋은 의도로 행동을 한다고 해도 주변 사람들이 잘 이해를 하지 못하는 일들이 생겨난다. 이런 흐름을 벗어나기 위해서는 이야기를 많이 하기 보다는 꾸준하게 들어줄 것.

연애운 (★ ★ ★ ★)
기혼
자신의 일도 열심히 하면서 배우자와의 관계도 좋아지기에 기쁜 한 주! 특히 내가 노력하는 부분을 배우자도 인정을 해 주게 되어 보람이 크다. 편안한 마음으로 한 주를 보내게 되어 기쁜 시기이다.

미혼
사귀는 사람의 일도 잘 풀리고 자신의 일도 잘 풀리게 되어 마음이 편안한 시기이다. 한편으로는 너무 편안한 상태라 나태해질 수 있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좋은 사람을 알아볼 수 있는 지혜가 빛을 발한다.

금전운 (★ ★)
이번이 끝이라고 생각하지 말자. 새로운 기회는 얼마든지 있으며 굳이 무리를 해서 어려운 일을 할 필요는 없다. 

직업운 (★ ★ ★)
생각하고 있는 일을 그대로 진행을 시켜야 하는 한 주. 중간에서 포기를 하면 죽도 밥도 되지 않는 어려움에 빠진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소설책
색상 : 핑크색
숫자 : 32
방위 : 서남쪽

 

물병자리 01/20 ~ 02/18 

전체운 (★ ★)
수많은 선택사항으로 어지러운 한 주! 갑자기 해결해야 하는 일이나 선택해야 하는 일들이 몰려들게 된다. 이런 상황 속에서 많은 혼란을 겪게 되는데 최고를 선택하려고 하지 말고 최선의 선택을 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연애운 (★ ★ ★ ★)
기혼
포용력이 커지는 시기.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평소라면 화를 낼 일이라도 이상하게 이해가 되게 되고 다독여주게 된다. 이런 변화는 자연스럽게 찾아오는 것이기 때문에 특별히 마음을 쓸 필요는 없지만 배우자가 불쌍하게 보이기 때문에 생기는 변화이다.

미혼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 경우 상대방에 대하여 베푸는 마음이 생기기 때문에 자신도 모르게 둘의 관계가 발전되어 좋은 시기이다. 하지만 빠르게 변화가 일어나지는 않기 때문에 조금은 답답한 마음이 들지도 모른다.

금전운 (★ ★ ★ ★)
쇼핑몰을 주의 깊게 살펴봐야 하는 한 주. 평소에 사고 싶었던 물건을 값싸게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이다.

직업운 (★ ★ ★)
돌아누웠던 사람이 나에게 도움을 준다. 내편이 아니었던 사람도 나를 도와주기에 직업적인 발전이 생겨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새로운 운동화
색상 : 고동색
숫자 : 29
방위 : 동남쪽

 

물고기자리 02/19 ~ 03/20 
 
전체운 (★ ★)
즐거운 쇼핑이 이루어지는 한 주! 생각했던 물건을 보다 쉽고 싸게 구할 수 있는 운이 다가온다. 오픈 마켓을 이용하는 것도 좋고 홈쇼핑 방송을 눈 여겨 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된다. 이번 기회에 밀린 구매를 완료할 것.

연애운 (★ ★ ★ ★)
기혼
좋은 마음으로 잘 해주려고 하면 배우자도 그 마음을 고맙게 받아들이고 노력을 하게 된다. 서로가 존중하고 어렵게 생각하기에 실망하고 다툴 일이 없다. 지금의 분위기를 지속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미혼
사귀는 사람에게 배려를 해야 그만큼의 배려를 받을 수 있는 시기이다. 받으려고만 하지 말아야 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좋은 분위기가 형성이 되어 마음에 드는 사람을 소개받을 수 있게 된다.

금전운 (★ ★ ★)
재물 운이 상승의 시기로 돌아서는 한 주. 무심코 흘려버리기엔 아까운 기회들이 많이 내제되어 있다. 

직업운 (★ ★)
일이 꼬여가는 한 주. 처리가 안 되는 것은 붙잡고 있지 말고 주변에 도움을 청해봐야 한다. 너무 어렵게 생각 말도록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친구들과의 사진
색상 : 체크무늬
숫자 : 27
방위 : 남쪽
 

◆자료제공 : 헬로우운세

헬로우운세는…

▶‘랭키닷컴’ 1위 업체인 인터넷 운세 사이트
▶국내 최초 얼굴합성 2세 사진보기 서비스 개시
▶KBS 2TV VJ특공대 방영
▶MBC 섹션 TV, SBS 좋은아침, MBC 기분좋은날 등 방영
▶tvN ‘강용석의 고소한 19’ 방영
▶그외 다수의 방송프로그램과 유력 일간지 등에 소개

 

Tag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