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리 03/21 ~ 04/19  

전체운 (★ ★ ★ ★)
도약을 하게 되는 한 주! 열심히 노력해온 일의 성취를 얻게 되는 시기가 되어 풍요로움을 즐기게 되는 시기. 마음껏 기뻐하고 그 동안의 피로를 풀어보자. 기쁜 일도 많이 생기고 사람들과 즐거움을 나누게 된다.

연애운 (★ ★ ★)
기혼
복잡다단한 감정이 들게 되는 시기. 남편 분이 마냥 좋게 보이다가도 때론 미워 보이기도 해서 마음의 변화가 많아지게 된다. 큰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라서 마음을 편하게 가질 필요가 있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무난한 한 주를 보내게 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첫 만남을 오래 가지지 말도록. 되도록 신비감을 잃지 않도록 노력을 해야 좋은 관계로 발전해 나갈 수 있다.

금전운 (★ ★ ★)
재물 운이 상승하여 좋은 일들이 가득한 한 주. 원하는 물건을 싼 가격에 구입하고 이익이 많은 한 주가 된다.

직업운 (★ ★ ★ ★)
눈 앞의 일에 집중력이 높아지는 한 주. 당장의 일에 매달리는 것이 아니라 효율적으로 헤쳐나가는 것이기에 걱정하지 말 것.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새로운 가방
색상 : 붉은색
숫자 : 9
방위 : 동쪽


황소자리 04/20 ~ 05/20 

전체운 (★ ★ ★)
좋은 감정 만을 가슴속에 남겨야 하는 한 주! 사람들과 좋은 일도 나쁜 일도 같이 생겨나게 되는 한 주이다. 하지만 나쁜 일 보다는 좋은 일만 마음속에 남겨야 하는 것은 당연한 일. 나쁜 마음을 먹으면 뒤에 더욱 고생을 하게 된다.

연애운 (★ ★ ★)
기혼
당장은 사이가 좋지 않다는 생각이 들 수 있다. 별다른 애정표현도 없고 자신도 배우자를 위해 특별히 하는 일이 없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둘 사이가 특별히 나쁜 것도 아니기 때문에 부정적으로 생각할 필요는 없다.

미혼
좋은 사람을 찾고 싶은 마음이 크지만 의외로 소극적이 되기 쉽다. 그렇기 때문에 보다 적극적일 필요가 있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자신의 감정기복이 크다는 사실을 인정하고 배려를 해야 한다.

금전운 (★ ★ ★ ★)
재물 운이 좋아서 풍요로운 한 주. 의외의 수확도 있게 되는데 그 동안 열심히 일한 자신에게 선물을 주자.

직업운 (★ ★)
일이 잘 풀려가고 보람이 생기는 한 주. 자격을 얻고 실력을 인정받게 되어서 기쁜 시기가 된다. 그 동안의 노력이 열매를 맺는 시기.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상처에 바르는 연고
색상 : 녹색
숫자 : 31
방위 : 북동쪽

 

쌍동이자리 05/21 ~ 06/21 

전체운 (★ ★ ★)
밝은 기운이 가득해 지는 한 주! 특별히 기분이 좋은 일이나 축하 받을 일이 생기는 것은 아니지만 마음속에서 기분 좋은 감정이 계속 생겨나게 된다. 기분 좋은 한 주가 되기 때문에 마음 쓰는 일에 있어서도 더 좋은 결과들이 생겨나게 된다. 

연애운 (★ ★)
부부의 관계가 안정세를 이루는 시기. 초반에는 약간의 오해가 생길 수 있지만 냉정히 판단해 볼 것. 결국에는 가정을 위해서 취한 행동일 것이다. 서로가 믿음이 중요한 시기이기 때문에 직접 할 것이 아니라면 남편을 끝까지 믿자.

미혼
새로운 사람을 소개받아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되는 시기. 처음에는 불만이 있거나 좋은 사람으로 보이지 않을 것이지만 배려심이 남다를 것이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먼 곳으로의 외출보다는 가까운 곳에서의 데이트가 더욱 편안하다.

금전운 (★ ★ ★ ★)
직감을 따라야 하는 시기. 망설이다가는 좋은 기회를 잡기가 힘들다. 조금은 위험해 보여도 모험을 피하지 말 것.

직업운 (★)
일 때문에 모든 것이 멈추어지는 시기. 너무 일만 생각을 하기 때문에 스트레스가 많다. 휴식이 꼭 필요하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예쁜 카드
색상 : 그레이
숫자 : 8
방위 : 서쪽


게자리 06/22 ~ 07/22

전체운 (★ ★ ★)
각오가 중요한 한 주. 당장의 어려움은 없지만 앞으로 해결해야 할 일들이 생겨나게 된다. 이런 과정에 대해 먼저 겁을 내지 말 것. 심리적인 부담이 있을 뿐 빠르게 문제를 해결해 나갈 수 있다. 위축되지 말자.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가 안정되고 편안함을 느끼게 되는 시기이다. 다만 무리한 요구를 하면 자칫 좋은 사이에 흠이 생길 수 있어 자제심이 필요하다. 원하는 것을 이야기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서로가 균형을 이루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아직은 시기가 아니니 일에 집중하도록 할 필요가 있다. 무엇보다 다른 사람을 만날 준비가 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마음의 준비를 새로 해야 한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서로에 대한 믿음이 깊어지는 시기이다.

금전운(★ ★)
묘하게 욕심이 많아지는 한 주. 하지만 욕심을 부리다가 오히려 재물의 손실을 입게 된다. 되도록 금전의 움직임을 묶어둘 것.

직업운(★ ★)
좋고 나쁨이 혼잡이 되는 한 주. 일에 대한 과정이 복잡하고 어렵기는 하겠지만 결론적으로는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손수건
색상 : 파란색
숫자 : 15
방위 : 북서쪽
 

사자자리 07/23 ~ 08/22 

전체운 (★ ★ ★ ★ )
새로운 사람과의 교류가 늘어나는 한 주! 직장이나 생활하는 곳에서 새로운 사람들과 관계를 맺게 되는 시기이다. 업무적인 일뿐만 아니라 인간적인 면에서도 새로운 자극을 받게 되며  사람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는다.

연애운 (★ ★)
기혼
밝은 마음으로 배우자와의 사이까지도 화사하게 바뀌게 된다. 작은 다툼이 있더라도 금방 화해가 되고 다시 좋은 관계를 만들어가게 된다. 각자 마음이 편안하기 때문에 서로간에 배려가 깊어지는 것이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좋은 기회가 다가오기 때문에 망설이지 말고 기회를 잡자. 망설이다가 좋은 사람을 놓치기 쉽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마음에 들지 않는 점이 있다면 의혹을 꼭 풀어야 한다.

금전운 (★ ★ ★)
의욕적으로 생활을 하게 되어 재물과 인연이 깊어지는 시기. 재물의 운세가 안정되어 절약의 기운도 함께 들어온다.

직업운 (★ ★ ★ ★)
사람들과 의견을 모으기에 특히 좋은 한 주. 마음을 합쳐서 일을 해 나가는 분야는 높은 성장을 이루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목걸이
색상 : 라이트 오렌지
숫자 : 26
방위 : 북서쪽


처녀자리 08/23 ~ 09/23 

전체운 (★ ★ ★ ★)
메일이나 전화에 빠르게 대응해야 하는 한 주! 기다리던 소식이 빠르게 나타나기 때문에 늘 귀를 기울여야 한다. 주변에 행복을 빌어주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안정을 취할 수 있으며 이런 부분을 표시하는 것으로 더욱 좋은 운을 불러올 수 있게 된다.

연애운 (★ ★ ★ ★)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감상적이 되기 쉬운 시기. 하지만 둘 사이의 애정 운은 돈독하기 때문에 큰 무리 없이 지내는 한 주가 된다. 서로 대화로 풀지 못할 일이 없기 때문에 다투더라도 꼭 이야기를 해야 한다.

미혼
억울한 마음이 들기 쉬운 시기. 사랑하는 사람에게 원하는 것을 받지는 못하지만 다른 것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불만이 있더라도 마음에 두지 말 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예전에 알던 사람이 인연이 되기 쉽다.

금전운 (★ ★ ★ ★)
재물 운이 상승의 시기로 돌아서는 한 주. 무심코 흘려버리기엔 아까운 기회들이 많이 내제되어 있다. 

직업운 (★ ★)
일이 꼬여가는 한 주. 처리가 안 되는 것은 붙잡고 있지 말고 주변에 도움을 청해봐야 한다. 너무 어렵게 생각 말도록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은 액세서리
색상 : 체크무늬
숫자 : 27
방위 : 남쪽

 

천칭자리 09/24 ~ 10/22  

전체운(★ ★ ★)
트라우마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할 것. 어린 시절의 상처나 아픔이 다시 연상될 수 있다. 어른스럽게 논리적으로 대처를 해서 콤플렉스에서 벗어나야 한다. 오히려 과거의 상처를 치유하는 계기가 된다.

연애운 (★ ★)
기혼
부부가 함께 외출할 일이 많아지게 되는 시기. 결혼식과 가족모임뿐만 아니라 즐거운 데이트를 즐기게 된다. 그 동안 서운한 감정들이 있었다면 모두 풀리는 시기. 외출과 함께 대화도 많이 나누게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마음에 드는 사람보다 마음에 안 드는 사람과 인연이 되기 쉬우니 조심하도록. 아직은 시기가 아닌 것이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평범한 한 주를 보내게 된다. 조금은 지루할지도.

금전운 (★ ★ ★)
의외의 작은 횡재들이 생겨나게 된다. 밥값을 아끼게 된다거나 생각지 못한 소득이 발생하는 것이다. 하지만 이런 일들에 연연하지 말아야 한다.

직업운 (★ ★ ★ ★)
언제나와 같은 일상이 이어지는 시기. 큰 문제도 없고 하는 일들도 편안하게 풀려가기 때문에 무리함이 없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비타민약
색상 : 검은색
숫자 : 24
방위 : 동쪽

 

전갈자리 10/23 ~ 11/22  

전체운 (★ ★ ★)
새로운 것을 시작할 시기! 이번 주 뿐만 아니라 당장 새로운 것을 시작하는 것이 좋다. 마음이 너무 나태해진 상태로 현재의 일을 잘 처리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조금 더 타이트 하고 조금 더 의욕적인 마음자세가 절실하다.

연애운 (★ ★)
기혼
자신의 행동이 너무 공격적이지 않나 생각을 해 보아야 한다. 배우자에게 마음이 들지 않는 부분이 있을 수 있다 하지만 그것을 공격적으로 표현을 한다고 해서 해결이 되는 것은 아니다. 차분하고 이성적으로 설명해야 한다.

미혼
자신이 너무 솔직하다거나 나서는 것이 아닌가에 대해서 생각을 해 볼 필요가 있다. 특히 사귀는 사람에게 많은 요구를 하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예의를 지킬 필요가 있다.

금전운(★ ★ ★ ★)
친밀한 것들에서 금전적인 행운이 따라오게 된다. 단골집이나 자주 가던 식당에 가면 행운이 찾아오게 된다.

직업운(★ ★ ★ ★)
사람들과의 교류가 행운이 되는 한 주. 특히 회식 약속이 잡힌다면 빠지지 말고 참여를 해보자. 사람들과의 사이가 한결 돈독해진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새로운 브로치
색상 : 녹색
숫자 : 18
방위 : 서쪽

 

사수자리 11/23 ~ 12/24 

전체운 (★ ★ ★ ★)
인맥이 넓어지는 한 주! 사람들과 접촉하게 되는 일들이나 옛 친구들과 모이게 되는 날들이 찾아오게 된다. 또 행동범위가 넓어지기 때문에 단골집 말고도 좋은 가게들을 많이 찾게 되어 외적으로 많은 행운이 따른다. 

연애운 (★ ★ ★ ★)
기혼
사람들의 시선에 많은 신경을 쓰는 시기. 정작 남편과의 관계에 문제가 없어도 주변 사람의 이야기에 따라 남편의 평가가 달라진다. 스스로가 잘 판단해보도록. 다른 사람의 이야기에 너무 귀를 기울이면 다툼으로 이어지게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스스로가 원하는 이상형보다 만남이 급선무. 만나볼 사람이 있어야 인연도 피어나게 된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계획해 보자. 더욱 가까워지는 계기가 된다.

금전운 (★ ★ ★ ★ ★)
사랑하는 사람과 외출이 잦은 한 주. 작게는 장보기부터 크게는 여행까지 가기 때문에 기분 좋게 소비를 하게 된다.

직업운 (★ ★ ★)
내적으로는 하고 싶은 것들에 대한 마무리가 잘 안되어 마음이 급하지만 외적인 변화만으로도 바쁜 한 주가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녹차
색상 : 핑크
숫자 : 15
방위 : 서북쪽

 

염소자리 12/25 ~ 01/19 
  
전체운 (★ ★)
소외감이 들어 외로운 한 주. 주변에서 소외감을 느낄 수도 있는 한 주가 되어 속상한 일도 많게 된다. 특별한 일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마음 속에서 안정이 되지 않는다. 신변정리나 주변을 깔끔히 청소를 하는 것이 도움이 될 듯.

연애운 (★ ★)
기혼
자신이 노력하는 만큼 배우자에게도 인정을 받고 싶은 시기이다. 하지만 자신의 노력에 대한 정당한 대우를 받지 못하는 것 같아서 고민이 드는 시점이다. 너무 자신의 생각에만 매여있기 때문에 대범하게 생각을 해야 한다.

미혼
자신이 알고 있는 것이 모두 옳다고 생각을 하지 말아야 한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시간이 지나며 후회를 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자신의 생각을 바꿀 필요가 있다.

금전운 (★ ★ ★ ★)
때로는 투자도 필요한 법이다. 너무 작은 부분까지 계산을 하지 말고 이익이 생기는 일이라면 도전해 볼 것.

직업운 (★ ★)
꾸준하게 일을 하는 것이 중요한 한 주. 일이 잘 풀려나가지 않을 때에는 심호흡을 깊게 해보자. 몸의 밸런스가 중요하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물티슈
색상 : 펄색
숫자 : 23
방위 : 동쪽

 

물병자리 01/20 ~ 02/18

전체운 (★ ★ ★)
큰 성장과 성공이 따라오게 되는 한 주. 생각하기에 따라 몸도 마음도 활기차게 바뀔 수 있는 시기이며 보다 즐겁게 보낼 수 있다. 가능성이 확신으로 바뀌는 시기이기 때문에 의심을 하지 말고 당장 실천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연애운 (★ ★ ★)
기혼
사랑하는 사람과 외출이 잦은 한 주. 이번 달에는 작게는 장보기부터 크게는 부부동반 모임까지 부부간에 외출을 할 일이 많다. 외출용 옷을 장만해 보는 것도 좋은 선택. 평소 외출을 좋아하지 않더라도 즐거운 시간이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소개받는 사람이 많아 어떤 사람을 만나야 할지 모를 때. 되도록 자신의 취향을 분명히 밝혀야 고민을 덜 하게 된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작은 선물을 해 보자.

금전운 (★ ★ ★ ★)
뜻하지 않은 돈을 받게 되는 한 주. 사고 싶었던 것이나 쓰고 싶은 곳에 써도 무리가 없게 되어 기쁨이 따른다.

직업운 (★ ★ ★)
외출을 할 일이 있다면 평소와는 다른 길을 이용해 보자. 다른 기회나 결과적으로 좋은 성취가 나타나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동전
색상 : 화이트
숫자 : 34
방위 : 북동쪽

 

물고기자리 02/19 ~ 03/20 

전체운 (★ ★ ★ ★)
자신의 일이 잘 되어가는 한 주! 특히 혼자서 일을 할 때 더욱 잘 풀려나가고 일의 속도도 빨라지게 된다. 이번 주에는 혼자 하는 일이 크게 성장이 되는 시기로 미루어둔 책을 읽거나 공부를 한다면 좋은 성과를 내게 된다.

연애운 (★ ★)
기혼
부부관계에서 매력이 높아지게 되는 시기! 생각지 못한 이벤트를 받게 된다. 배우자의 사랑을 만끽할 수 있기 때문에 부부관계가 돈독해 진다. 교외로 드라이브를 자주 다니는 것이 행운 포인트.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정식으로 결혼 이야기가 나올 수 있는 시기이다. 너무 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이야기를 진행시키는 것이 좋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곧 좋은 인연이 생겨나게 된다. 

금전운 (★ ★ ★)
재물 운이 풍족해 지는 한 주. 덕분에 평소에 구입하고 싶었던 물건들도 부담 없이 구입을 할 수 있게 된다. 

직업운 (★ ★ ★)
보충 인력이 부족해서 일이 버거운 한 주. 일이 많다고 투덜거리다간 업무를 다 마치지 못할 뿐만 아니라 곤혹스러운 상황에 빠지니 빨리 처리해야 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네일 용품
색상 : 검은색
숫자 : 35
방위 : 서남쪽

 

◆자료제공 : 헬로우운세

 

 헬로우운세는…

 

▶KBS 2TV VJ특공대 방영
▶MBC 섹션 TV, SBS 좋은아침, MBC 기분좋은날 등 방영
▶그외 다수의 방송프로그램과 유력 일간지 등에 소개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