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19일 서울 대치동 성장연구소 오픈
추성훈∙추사랑 팬사인회, 이미애 대표 강연 열려

바디프랜드가 오는 19일 성장연구소 겸 대치점 직영전시장 오픈 기념파티를 연다. 이날 행사에는 바디프랜드의 광고모델 추성훈-추사랑 팬사인회가 진행된다. /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오는 19일 성장연구소 겸 대치점 직영전시장 오픈 기념파티를 연다. 이날 행사에는 바디프랜드의 광고모델 추성훈-추사랑 팬사인회가 진행된다. / 바디프랜드

[시사위크=김은주 기자]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오는 19일 성장연구소 겸 대치점 직영전시장 오픈 기념파티를 연다. 바디프랜드의 광고모델 추성훈-추사랑 팬사인회를 비롯해, ‘대치동 샤론코치’ 이미애 샤론코칭&멘토링연구소 대표의 특별강연 등이 마련된다.

성장연구소 겸 대치 전시장은 바디프랜드가 최근 세계 최초로 출시한 성장기 어린이 및 청소년용 안마의자 ‘하이키(Highkey)’의 전용관으로 꾸려진다. 하이키를 비롯한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접할 수 있는 동시에 뇌파 및 학습심리 검사 등 전문의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상담은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 소속 전문의들이 맡는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오픈파티에서 팬사인회, 특별강연과 함께 안마의자 초특가 경매, 경품 추첨 이벤트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먼저 19일 오후 1시부터는 추성훈-추사랑 부녀의 팬사인회가 진행된다. 두 사람은 약 1시간 동안 팬사인회와 포토타임을 통해 바디프랜드의 고객들과 만난다. 팬사인회에 참가하면 사인과 함께 기념사진 촬영도 할 수 있다.

팬사인회가 끝난 뒤 오후 2시에는 이미애 대표가 ‘성장·성적·성공, 초등학교 때 습관이 평생을 좌우한다면?’을 주제로 강연한다. ‘대치동 샤론코치’로 유명한 이 대표는 <엄마주도학습>, <오늘 엄마가 공부하는 이유> 등의 저자이기도 한 교육 컨설턴트 및 학습 코치 전문가다.

오후 4시 30분부터는 ‘렉스엘 플러스’ 안마의자를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는 초특가 경매 이벤트가, 오후 6시에는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베개와 목, 어깨 안마기를 증정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가 이어진다.

아울러 오픈파티 당일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을 구매, 렌탈한 고객에게는 가격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한편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성장연구소 겸 대치 전시장에는 바디프랜드가 이태리 슈퍼카 브랜드 람보르기니와 손잡고 세계 최초로 출시한 ‘람보르기니 안마의자’(모델명 LBF-750)와 세계 최초의 기능인 ‘브레인 마사지’가 적용된 △파라오S △파라오 △렉스엘 플러스 △팬텀 등도 전시된다.

이탈리아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La Cloud)’와 자가 필터 교체 직수형정수기 ‘W정수기’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