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생이라고 해도 믿을 교복 자태를 뽐내는 신예은 / 신예은 인스타그램
고등학생이라고 해도 믿을 교복 자태를 뽐내는 신예은 / 신예은 인스타그램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배우 신예은이 교복을 입고 해맑은 미소를 띄어 네티즌들의 이목을 한 몸에 얻고 있다.

최근 신예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촬영대기 중에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예은은 교복 차림으로 해맑은 웃음을 짓고 있어 네티즌들의 이목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특히 그는 고등학생이라고 해도 믿을 비주얼을 자랑해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신예은은 지난해 웹드라마 ‘에이틴’을 통해 연예계 데뷔했다. 해당 작품을 통해 그는 ‘1020 워너비 스타’ ‘제2의 수지’ 등의 수식어를 얻으며 핫한 스타로 주목을 얻고 있는 배우 중 한 명이다.

온라인에서 벗어나 신예은은 안방극장을 통해 시청자들과의 만남을 가진다. 오는 11일 첫 방송되는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을 통해 행보를 이어가는 것.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 속에 감춘 윤재인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의 초능력 로맨스릴러다. 극중 신예은은 수습경찰 ‘윤재인’ 역으로 열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과연 온라인을 넘어 안방극장까지 접수할 수 있을지 신예은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