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예린 신곡에 대해 후기를 남긴 청하 / 청하 인스타그램
백예린 신곡에 대해 후기를 남긴 청하 / 청하 인스타그램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가수 청하가 백예린의 신곡을 듣고 후기를 남겨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18일 청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드디어 귀가 녹았어요”라고 백예린의 신곡 후기를 남겼다. 이와 함께 청하는 신곡을 듣고 있음을 알리는 음원사이트 캡처 사진을 함께 게재했다. 

청하와 백예린은 같이 JYP 연습생 시절을 보내며 데뷔 전부터 각별한 절친 사이인 것으로 전해진다. 백예린은 지난해 가수 청하가 발매한 앨범 ‘Blooming Blue’에 ‘From now on’이라는 곡을 선물하기도 했다.

한편 백예린은 18일 오후 6시 두 번째 솔로 미니 앨범 ‘Our love is great’를 발매했다. 이번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은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거야’다. 해당 곡은 관계 안에서 서로 의도치 않게 피어난 불안함은 우리 잘못이 아니며, 결국 그것은 우리를 더 성장하게 만들어줄 것이라는 백예린의 생각이 담긴 것으로 알려진다. 

2년3개월 만에 컴백한 백예린의 대한 반응은 뜨겁다. 19일 신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거야’는 멜론, 지니, 엠넷, 네이버뮤직, 벅스 등 각종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며 대중의 큰 사랑를 입증하고 있다.

이에 대해 백예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덕분이에요. 이룬 것 하나 없다 해도 이렇게 사랑받고 기대 받고 기다려주시는 분들 덕에 이것저것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과분한 사랑과 존중, 정말 감사해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