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찍한 일상을 공개한 김혜윤 / 김혜윤 인스타그램
깜찍한 일상을 공개한 김혜윤 / 김혜윤 인스타그램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JTBC ‘SKY 캐슬’을 통해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배우 김혜윤. 그가 극중 ‘강예서’ 역으로 선보였던 모습과는 사뭇 다른 깜찍한 일상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김혜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세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들 속 김혜윤은 회색 티셔츠에 동그란 안경을 쓰고 귀여움을 발산해 이목을 사로잡는다. ‘SKY 캐슬’ 속 이미지와 상반된 모습에 네티즌들은 “너무 귀엽다” 등의 호평 세례를 보내고 있는 상황. 이와 함께 해당 게시물은 좋아요 수 13만5,300개를 기록하며 그의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한편 지난 2월 종영한 JTBC ‘SKY 캐슬’은 대한민국 상위 0.1%가 모여 사는 SKY 캐슬 안에서 남편은 왕으로, 제작신은 천하제일 왕자와 공주로 키우고 싶은 명문가 출신 사모님들의 처절한 욕망을 다룬 리얼 코믹 풍자 드라마다. 해당 작품에서 김혜윤은 염정아(한서진 역)의 첫째딸로 학업에 대한 남다른 야망을 지닌 캐릭터를 훌륭하게 소화해 인기 스타덤에 올랐다. 

이와 함께 김혜윤은 지난 1월 싸이더스 HQ로 새로운 둥지를 마련, 본격적인 활동 행보를 알린 바 있다. 현재 싸이더스 HQ에는 장혁, 김하늘, 김유정 등이 소속돼 있다. 아직 차기작 소식은 전해지고 있지 않는 상황. 그의 차기작 행보에 초미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