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20 17:26 (월)
SKT, 5G 맞아 멤버십 개편… 어떤 변화 담겼나
SKT, 5G 맞아 멤버십 개편… 어떤 변화 담겼나
  • 최수진 기자
  • 승인 2019.03.27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은 5G 시대를 맞아 ‘고객가치혁신’의 일환으로 멤버십을 개편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은 5G 시대를 맞아 ‘고객가치혁신’의 일환으로 멤버십을 개편한다고 밝혔다.

[시사위크=최수진 기자] SK텔레콤이 멤버십 제도를 개편한다. 오는 4월 시작될 ‘5G 상용화’ 에 맞춘 변화다.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에 나서겠다는 것이 SK텔레콤의 입장이다. 

27일 SK텔레콤은 5G 시대를 맞아 ‘고객가치혁신’의 일환으로 멤버십을 개편한다고 밝혔다. 5GX(SK텔레콤의 5G 브랜드) 고객들을 위해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프로그램을 재구성했다. 개편된 멤버십 제도는 내달 1일부터 시행된다. 추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계획이다.  

가장 큰 변화는 5GX 고객을 위한 맞춤형 혜택을 추가한 점이다. 내달 5일 시작되는 5G 상용화 일정에 맞춘 결정이다. SK텔레콤은 4월 한달 간 T멤버십의 Big 5 제휴처에서 5GX 고객을 대상으로 50%의 특별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11번가 △도미노피자 △빕스(VIPS) △세븐일레븐 △롯데월드 등이다. 단, 월 1회로 한정된다. 

모든 고객이 이용 가능한 ‘T 데이’도 확대한다.  기존 T Day 이외에 고객이 원하는 날 사용 가능한 ‘내맘대로 혜택’과 매월 잇 아이템(it-item)으로 구성한 응모 이벤트인 ‘럭키찬스’를 더해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혜택의 폭을 한층 넓힌다. 4월에는 ‘내맘대로 혜택’으로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택시와 편의점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기존 VIP 등급 고객에게 제공된 무료영화 혜택도 ‘VIP Pick(픽)’으로 새롭게 바뀐다. /SK텔레콤
기존 VIP 등급 고객에게 제공된 무료영화 혜택도 ‘VIP Pick(픽)’으로 새롭게 바뀐다. /SK텔레콤

기존 VIP 등급 고객에게 제공된 무료영화 혜택도 ‘VIP Pick(픽)’으로 새롭게 바뀐다. ‘VIP 픽’은 프리미엄 혜택을 직접 선택해 누릴 수 있는 혜택이다. VIP 등급 고객은 무료영화 외에도 쇼핑, 음악, 미디어, 까페 등 다양한 영역으로 선택권이 확대된다.

군 장병들을 위한 통신혜택인 ‘0히어로’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은 T멤버십을 활용하면 외박 시 가장 많이 이용하는 택시를 탈 때와 숙소를 예약할 때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유영상 SK텔레콤 MNO사업부장은 “지난해 할인한도 폐지 등 개편을 통해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멤버십을 다시 한 번 개선해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올 한해 5GX와 함께 서비스 혁신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넓혀나가겠다”고 밝혔다.


해당 박스는 '광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