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 업체 바디프랜드가 가정의달 맞이 '가문의 건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안마의자 업체 바디프랜드가 가정의달 맞이 '가문의 건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시사위크 김은주 기자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5월 가정의달을 앞두고 가족 전체의 건강관리를 지원하기 위한 ‘가문의 건강’ 이벤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바디프랜드는 람보르기니 안마의자, 성장기 청소년용 안마의자 하이키, 이탈리아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 등 온 가족의 건강관리에 유용한 경품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가문의 건강’ 프로모션을 5월 19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직영전시장과 백화점 매장,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을 렌탈, 구매하거나 홈쇼핑 상담을 마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두 제품을 경품으로 받게 될 당첨자는 6월 10일(월) 바디프랜드 홈페이지와 개별통보로 발표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자신과 배우자용, 부모님 선물용 정도였던 안마의자 구매 수요가 최근에는 조부모가 손주에게, 부모가 아들·딸 부부에게 선물하는 등으로까지 확대돼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성인용 모델부터 성장기 청소년용까지 가족 전체 연령층의 건강관리를 위한 라인업이 갖춰진 만큼 다가올 가정의달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