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그래 풍상씨' 차기작을 확정지은 신동미 /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왜그래 풍상씨' 차기작을 확정지은 신동미 /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시사위크=이민지 기자  배우 신동미가 KBS 2TV ‘왜그래 풍상씨’ 차기작을 확정지었다.

25일 신동미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배우 신동미가 SBS 드라마 ‘닥터룸’에 수간호사 ‘채은정’ 역으로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SBS 드라마 ‘닥터룸’은 통증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메디컬 드라마다. 현재 지성, 이세영이 출연을 확정지으며 ‘믿고 보는  배우’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해당 작품에서 신동미는 호스피스 간호사 ‘채은정’ 역으로 분해 열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채은정’은 감정을 숨기지 않고 드러내는 성격의 소유자다. 이에 ‘닥터룸’에서 신동미는 다소 과격한 행동까지 선보일 것이라고 알려져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무엇보다 앞서 신동미는 KBS 2TV 수목드마라 ‘왜그래 풍상씨’에서 ‘간분실’ 캐릭터를 진정성 있는 연기로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았던 바. 인생 캐릭터를 갱신했다는 호평을 얻을 정도로 신동미는 ‘간분실’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 받았다. 이에 그가 선보일 '채은정' 역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

과연 그가 ‘간분실’ 캐릭터를 잊게 만들 연기를 ‘닥터룸’을 통해 보일 수 있을 지 차기작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