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의 가상성형 사진 /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김숙의 가상성형 사진 /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비디오스타’에 성형외과 의사 김종명이 출연해 김숙의 가상성형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7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비스종합병원 특집’으로 치과의사 이수진, 가정의학과 전문의 박용우, 성형와과 전문의 김종명,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양재웅, 피부전문 한의사 김도균 등이 출연했다.

이날 김종명은 성형외과 트렌드 미인 1위가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이라고 말한 뒤, 김숙의 얼굴을 아이린처럼 가상성형한 모습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날렵한 턱선과 한층 두드러진 이목구비를 자랑한 김숙의 가상 성형사진은 시청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김종명은 “눈매 교정술로 세로로 키워주고 눈 뒤트임 수술을 추가한다. 코도 낮은 코는 아니지만 옆으로 퍼져 있는 코다. 코끝 축소술을 하고 퍼진 연골을 묶어준다”고 설명한 뒤 “비용은 2,000만원 정도”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김종명은 “얻는 게 있으면 잃는 것도 있으니 성형은 부족한 부분을 채우는 쪽으로 해야한다. 지나친 수술을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다”고 당부했다.

한편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박소현, 김숙, 박나래, 산다라박 등이 여성 MC들이 이끄는 토크 프로그램으로, 매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