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이 2016년부터 운영하던 기업 공식 블로그를 개편했다. 사진은 한화건설이 리뉴얼 오픈한 블로그 메인화면./한화건설

시사위크=서종규 기자  한화건설이 9일 고객과의 소통 및 기업홍보 강화를 위해 2016년부터 운영하던 기업 공식 블로그를 전면 개편했다고 밝혔다.

한화건설은 이번 개편을 통해 이라크 비스마야 신도시, 세계 최대 규모의 돔 공연장인 필리핀 아레나 등 국내외 건설실적과 주택상품을 알리는데 중점을 뒀다. 또한 심플한 디자인과 가독성을 살린 레이아웃에 초점을 맞췄으며 네이버 기반의 블로그로 채널을 이전했다.

세부 컨텐츠로는 △건설학개론 △건축탐방 △부동산 상식 △리빙/인테리어 △JOB연구소 △한화건설 뉴스 등으로 구성했다.

한화건설 관계자는 “블로그를 통해 국내 분양 중인 수지 동천 꿈에그린의 모델하우스 뿐만 아니라 해외 이라크 비스마야 신도시 현장근무 체험기 등의 생생한 소식을 접할 수 있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다”며 “블로그 컨텐츠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정보를 전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화건설은 이번 공식 블로그 개편에 맞춰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오픈 이벤트를 SNS에 공유하고,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영화관람권과 커피 쿠폰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