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3’ 이진욱과 이하나, 그리고 권율의 삼자대면이 예고됐다. 과연 어떤 진실이 밝혀질까. / 사진제공 = OCN
‘보이스3’ 이진욱과 이하나, 그리고 권율의 삼자대면이 예고됐다. 과연 어떤 진실이 밝혀질까. / 사진제공 = OCN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보이스3’ 이진욱과 이하나, 그리고 권율의 삼자대면이 예고됐다. 과연 어떤 진실이 밝혀질까.

OCN 토일 오리지널 ‘보이스3’(극본 마진원, 연출 남기훈, 제작 키이스트) 지난 2회 방송 말미 잠깐의 등장만으로 화제를 불러 모았던 방제수(권율 분). 그의 등장이 오늘(18일) 밤 과연 어떤 파장을 불러일으키게 될지 궁금증해지는 가운데 공개된 스틸컷에는 서늘한 표정의 방제수와 그런 그를 꿰뚫어 보는 도강우(이진욱 분), 그리고 그의 말을 집중해서 듣고 있는 강권주(이하나 분)까지. 삼자대면이 예고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 2회 방송 말미, 가면을 쓴 의문의 인물에게 납치된 곽독기(안세하 분). ‘닥터 파브르’ 방제수의 숨은 조력자였던 그는 앞서 공개된 3회 예고 영상(https://tv.naver.com/v/8343798)을 통해 결국 살해당했음이 드러났다. 그래서일까. “다음 타깃은 방제수예요. 곽독기 살해당한 걸 알면 방제수라도 입을 열거예요”라고 추측한 강권주. 하지만 방제수는 싸늘하게 “알고 싶은 게 있으면 스스로들 찾아요”라고 했다.

게다가 방제수는 자신의 멱살을 잡는 도강우의 손목에서 ‘사메타(깨어났다)’란 문신을 확인했고, 무엇인가를 알고 있다는 듯이 “도강우 형사님, 충동을 누르기 힘들텐데”라며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었다. 강권주의 예측대로 곽독기에 이어 방제수 역시 살해위협을 받고 있다면, 그는 어째서 진실을 말하지 않는 것일지, 과연 그가 숨기고 있는 건 무엇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에 제작진은 “방제수는 오늘(18일) 밤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등장과 동시에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라며 “방제수가 어떤 비밀과 계획을 감추고 있고, 그것이 드러나는 순간 어떤 파장을 불러일으킬지 본방송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보이스3’ 제3회는 오늘(18일·토요일) 밤 10시 20분 OCN을 통해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