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초면에 사랑합니다'에 출연 중인 한지선 / '초면에 사랑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SBS '초면에 사랑합니다'에 출연 중인 한지선 / '초면에 사랑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시사위크=이민지 기자  배우 한지선이 택시기사를 폭행한 사실이 전해진 가운데, 그의 출연작 ‘초면에 사랑합니다’ 공식 홈페이지에는 하차를 촉구하는 게시글이 빗발치고 있다.

앞서 지난 23일 <채널A>는 지난해 9월 한지선이 환갑의 택시기사를 폭행 했다고 단독 보도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한지선은 술에 취한 채 택시에 탑승했고, 자신이 원하는 목적지로 가지 않는다며 택시기사의 뺨과 머리 등을 때렸다. 파출소로 연행된 후에도 그는 경찰관에게 폭행을 퍼부은 것으로 알려진다. 결국 폭행과 공무집행방해 혐의가 더해져 한지선은 벌금 500만원에 집행유예 1년을 선고 받은 것으로 전해진다.

이와 관련해 한지선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는 공식입장을 통해 “정확한 사실 파악을 위해 본인에게 확인을 한 결과, 지난해 택시 운전기사 분과의 말다툼으로 경찰 조사를 받은 사실이 있음을 확인했다”며 “보도된 바와 같이 현재 본인에게 주어진 법적 책임을 수행하였으며, 앞으로 남은 법적 책임 또한 수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한지선 씨는 사건 경위를 떠나 어떠한 변명의 여지없이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깊이 반성하고 책임에 통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지선의 하차를 요구하는 게시물들 / SBS '초면에 사랑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한지선의 하차를 요구하는 게시물들 / SBS '초면에 사랑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하지만 해당 소식을 접한 시청자들의 분위기는 차갑기만 하다. 현재 한지선이 출연 중인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공식 홈페이지에는 그의 하차를 요구하는 게시물이 빗발치고 있다. 24일 오전 9시 기준 ‘초면에 사랑합니다’ 공식 홈페이지에는 한지선의 퇴출을 요구하는 게시물이 70개 이상 게재된 상태다.

시청자들은 이번 사건을 접한 이후 그의 연기를 보는 것이 불편하다고 지적하는 한편, 드라마 캐스팅 단계에 있어 배우의 인성적 측면을 더 확인했으면 하는 바람을 표출하고 있다.

한편 지난 6일 첫 방송된 SBS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얼굴도 모르는 남자와 얼굴을 속이는 여자의 아슬아슬한 이중생활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극중 한지선은 T&T 모바일 대표이상 심헤용(김민상 분) 비서 ‘모하니’ 역을 맡았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