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 SK V1 center 석경투시도./SK건설

시사위크=서종규 기자  SK건설이 오는 29일 ‘구로 SK V1 center’ 지식산업센터 홍보관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구로 SK V1 center’ 지식산업센터는 서울시 구로구 연동로 7길 일대에 들어서는 지식산업센터로 대지면적 8,317㎡, 연면적 5만4,000㎡의 규모로 조성된다.

‘구로 SK V1 center’ 지식산업센터는 서울 택지지구인 항동지구에 첫 번째로 공급되는 지식산업센터로 SK건설이 시행과 시공을 맡았다.

또한 ‘구로 SK V1 center’는 지난달 16일 SK건설이 근로복지공단과 함께 맺은 업무협약(MOU)이 최초로 적용되는 단지다. SK건설은 근로복지기관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해당 센터에 입주하는 중소기업 근로자들에게 보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SK건설 관계자는 “희소성 높은 서울 택지개발지구인 구로 항동지구 내에 위치해 생활인프라가 우수하다”며 “구로 항동지구는 66만2,525㎡ 면적에 약 1만2,000여명의 인구가 상주할 예정으로 구로 SK V1 center가 완공되는 시점에는 항동지구의 완성된 인프라를 이용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구로 SK V1 center 지식산업센터의 홍보관은 경기도 부천시 괴안동 일대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