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시즌 4'를 통해 열애 사실을 밝힌 서유리가 현재 결혼 준비 중에 있다. / KBS2TV '해피투게더 시즌 4' 방송화면 캡처
'해피투게더 시즌 4'를 통해 열애 사실을 밝힌 서유리가 현재 결혼 준비 중에 있다. / KBS2TV '해피투게더 시즌 4' 방송화면 캡처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가 현재 결혼 준비 중에 있다.

31일 <일간스포츠>는 서유리가 방송을 통해 공개한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올해 결혼을 목표로 준비 중에 있다고 단독 보도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서유리는 비연예인 남자친구를 배려해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이와 관련 서유리 소속사는 다수 매체를 통해 “현재 측근들에게 조금씩 알리고 있는 단계”라며 “지난 30일 ‘비디오스타’ 녹화에서 결혼 계획에 관해 서유리 씨 본인이 자세히 얘기했다. 편성 날짜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지만 방송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앞서 지난 2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시즌4’를 통해 서유리는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교제 중인 사실을 알린 바 있다. 당시 그는 “나보다 게임을 잘하는 남자가 이상형이다. 내가 게임을 15시간씩 해도 웃으면서 이해해 줄 수 있는 남자가 좋다”고 말하는 한편 “남자친구가 있다. 만난 지 얼마 안됐다. 게임을 많이 사다준다. 연예계에 계신 분은 아니다”라고 깜짝 열애 소식을 전했다.

한편 서유리는 2008년 대원방송 성우극회 1기로 데뷔한 성우로, ‘강철의 연금술사’ ‘도라에몽 6기’ 등 유명 애니메이션과 ‘던전 앤 파이터’ ‘서든어택’ 등 게임 더빙에 참여했다. 특히 그는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