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군단 (왼쪽부터) 정혁·장윤주·이현이·송해나·김진경·아이린이 ‘해피투게더4’에 출격한다. / 송해나 인스타그램
모델 군단 (왼쪽부터) 정혁·장윤주·이현이·송해나·김진경·아이린이 ‘해피투게더4’에 출격한다. / 송해나 인스타그램

시사위크=이영실 기자  모델 송해나가 ‘해피투게더4’ 출연 인증사진을 공개했다.

송해나는 20일 자신의 SNS에 “에스팀 식구들이랑 끊임없이 웃고 왔어요. 오늘밤 11시 10분 ‘해피투게더4’에서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소속 모델 장윤주·이현이·송해나·김진경·아이린·정혁의 모습이 담겨있다. 여섯 모델의 남다른 포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들은 최근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 녹화를 마치고 스튜디오에서 인증 사진을 남긴 것으로 보인다.

여섯 모델의 예능 나들이는 이날 오후 방송된다. ‘해피투게더4-모델테이너’ 특집에 출연한 이들은 솔직하고 유쾌한 입담으로 모델 업계의 모든 것을 밝힐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모델들은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는 방법을 털어놨다. 특히 송해나는 “다이어트 때문에 박나래를 끊어야 했다”고 고백했다. ‘나래바’는 개그우먼 박나래가 집에서 운영하는 바(bar)로 연예계 핫플레이스로 유명하다.

송해나는 2박 3일 동안 나래바에서 못나왔던 일화를 공개하며 “한 달 만에 8kg이 쪘다”고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밖에도 모델들만 알 수 있는 패션쇼 백스테이지 비하인드스토리부터 런웨이에서 생긴 잊지 못할 흑역사까지, 다양한 에피소드를 풀어놓을 것을 예고,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