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황을 공개한 개그우먼 이국주 / 이국주 인스타그램
근황을 공개한 개그우먼 이국주 / 이국주 인스타그램

시사위크=이수민 기자  개그우먼 이국주가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출연해 다이어트로 바뀐 외모를 공개하는 가운데, 그의 근황이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이국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국주는 손에 포크를 쥐고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무엇보다 해당 사진 속 한층 날렵해진 이국주의 턱선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끈다.

이와 함께 이국주가 24일 방영되는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 다이어트 후 바뀐 외모와 근황을 공개하는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은다.

이날 방영되는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 이국주는 “나에게 8kg, 9kg은 2,3주만 조심안하면 원래대로 돌아간다”고 재치 있게 다이어트 사실을 알린 것으로 알려진다.

이어 “남들이 보기엔 별 차이가 없어보여도 살이 빠진 뒤 생활이 달라졌다”며 “욕심나서 7kg 정도 더 빼고 싶다”고 다이어트에 대한 열의를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국주는 2006년 MBC 15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이후 MBC 예능프로그램 ‘개그야’ ‘우리 결혼 했어요’ 등에 출연하며 시청자들과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이국주는 현재 tvN ‘코미디빅리그’에서 활발한 활약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