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24 07:14
‘에이핑크 막내’ 오하영의 당찬 솔로 행보… 정은지 뒤 이을까
‘에이핑크 막내’ 오하영의 당찬 솔로 행보… 정은지 뒤 이을까
  • 이민지 기자
  • 승인 2019.07.26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은지 뒤를 이어 두 번째 솔로 행보에 나선 오하영 /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정은지 뒤를 이어 두 번째 솔로 행보에 나선 오하영 /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시사위크=이민지 기자  에이핑크 두 번째 솔로 주자로 막내 오하영이 나선다. 과연 ‘대세’ 정은지의 뒤를 이을 수 있을까.

26일 에이핑크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팬카페 및 SNS를 통해 오하영의 솔로 데뷔 일자와 스케줄이 담긴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하영은 청량감이 물씬 느껴지는 푸른 색감을 배경으로, 눈만 빼꼼히 드러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OH! HA YOUNG 2019.8.21 6PM 1ST MINI ALBUM’이라고 쓰여진 문구는 앨범명과 발매일자, 앨범 형태를 암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오하영은 오는 29일부터 음반 발매일 전까지, 이미지 및 필름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차례로 공개해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이와 관련 소속사 측은 “오하영이 오는 8월 21일로 첫 솔로 음반 발매 일자를 확정지었다”며 “오하영은 최근 자켓 촬영을 마치고 음반을 완성하기 위한 준비에 배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9년차 걸그룹 에이핑크의 멤버로 다양한 퍼포먼스를 소화해 냈던 오하영. 그가 앞서 솔로로 성공적인 자리매김한 정은지의 뒤를 이을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해당 박스는 '광고'입니다.